트레저 'VolKno', 안 보고는 못 배길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트레저 신곡 뮤직비디오가 10일 공개됐다.
트레저 래퍼 라인 유닛곡 'VolKno' 뮤직비디오는 화산이라는 테마를 다채로운 시각 효과로 풀어내 그 자체로 압도적이라는 평을 얻고 있다.
트레저는 'VolKno' 뮤직비디오 공개에 이어 오는 12일, 13일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2022 TREASURE TOUR [HELLO] in SEOUL'을 개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김영재 기자] 그룹 트레저 신곡 뮤직비디오가 10일 공개됐다.
트레저 래퍼 라인 유닛곡 'VolKno' 뮤직비디오는 화산이라는 테마를 다채로운 시각 효과로 풀어내 그 자체로 압도적이라는 평을 얻고 있다.
불을 메인 오브제로 활용한 가운데 강렬한 조명, 키네틱 요소, 감각적인 전환, 멤버들의 매력을 조화롭게 버무렸다.
약 3분 넘게 휘몰아치는 하드 락과 힙합의 조화가 독특한 중독성을 안긴 것은 덤. 세 멤버의 랩과 퍼포먼스는 글로벌 팬들의 심장을 쿵쾅쿵쾅 뛰게 했다.
뮤직비디오에서 랩 유닛 세 사람은 카리스마 넘치는 콘셉트부터 영화 속 악당을 연상시키는 짓궂은 면모로 몰입도를 높였다. 특히 'YG엔터테인먼트'만의 힙합 시너지가 드러나 눈길을 끈다.
트레저는 'VolKno' 뮤직비디오 공개에 이어 오는 12일, 13일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2022 TREASURE TOUR [HELLO] in SEOUL'을 개최한다. 26일에는 훗카이도에서 일본 아레나 투어를 시작한다. 소속사 측은 약 21만 명의 관객을 동원할 것으로 예상치를 내놓았다.
김영재 기자 oct10sept@tvreport.co.kr/사진=YG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