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세대 리더' TXT, 2023년 하이브 문 연다…1월 컴백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가 내년 1월 새 앨범으로 컴백, K-팝 최정상 자리 굳히기에 나선다.
10일 개최된 '2022 공동체와 함께하는 하이브 회사설명회'에서 하이브 박지원 CEO는 "새해의 문을 빅히트 뮤직의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연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오는 2023년 1월 미니 5집으로 팬들을 찾아올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가 내년 1월 새 앨범으로 컴백, K-팝 최정상 자리 굳히기에 나선다.
10일 개최된 ‘2022 공동체와 함께하는 하이브 회사설명회’에서 하이브 박지원 CEO는 “새해의 문을 빅히트 뮤직의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연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오는 2023년 1월 미니 5집으로 팬들을 찾아올 예정”이라고 밝혔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 5월 미니 4집 ‘minisode 2: Thursday's Child’ 발매 이후 약 9개월 만에 컴백한다. ‘minisode 2: Thursday's Child’는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의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에 14주 연속 머물러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자체 ‘최장 차트인’ 신기록을 세웠다. 지난 7월 미국 Luminate(구 Nielsen Music)가 공개한 ‘2022년 연례 반기 보고서’에 따르면, 이 앨범은 올 상반기 미국 내 음반 판매량(단일 앨범 실물 CD 기준) 4위의 호성적을 남겼다.
또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유럽 최대 음악 시상식 ‘MTV Europe Music Awards’와 미국의 3대 음악 시상식 중 하나인 ‘American Music Awards‘에 수상후보로 이름을 올리는 등 ‘4세대 리더’의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트렌디한 멜로디와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진솔한 가사, 탄탄한 스토리텔링으로 독보적 존재감을 증명해 온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보여 줄 완성도 높은 음악과 퍼포먼스에 기대가 모인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빅히트 뮤직]
투모로우바이투게더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엑소 출신, 동거설ㆍ임신설ㆍ출산설 이어 혼인신고설
- "몸뚱이 술" 운운 김새론, 알바 언플을 말지 [이슈&톡]
- 오은영, 아이돌 멤버에 "기생자식·빨대족" 왜?
- 구설수 BJ, 이태원 참사에 한 발언 [전문]
- 치어리더 출신 BJ, 경찰에 이태원 압사 위험성 예고했었다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