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그룹, 저소득 어르신에 김장김치 나눔행사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종합외식기업 bhc그룹이 겨울철을 앞두고 김장김치를 나누며 온기를 더하고 있다.
10일 bhc그룹은 서울시립강동노인종합복지관과 함께 온(溫)통(通)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고 전했다.
bhc그룹은 지난 9일 서울 강동구에 위치한 서울시립강동노인종합복지관을 방문해 김장김치 1천800포기를 전달했다.
복지관에 전달된 김장김치는 총 3천㎏으로, 서울시립강동노인종합복지관을 통해 관내 어르신 가정 600곳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김성화 기자] 종합외식기업 bhc그룹이 겨울철을 앞두고 김장김치를 나누며 온기를 더하고 있다.
10일 bhc그룹은 서울시립강동노인종합복지관과 함께 온(溫)통(通)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고 전했다.
bhc그룹은 지난 9일 서울 강동구에 위치한 서울시립강동노인종합복지관을 방문해 김장김치 1천800포기를 전달했다. bhc그룹은 최근 물가 상승이 지속되며 김장김치 마련에 어려움을 느끼는 저소득층 어르신들이 김치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후원을 결정했다.
복지관에 전달된 김장김치는 총 3천㎏으로, 서울시립강동노인종합복지관을 통해 관내 어르신 가정 600곳에 전달될 예정이다.
허명수 bhc그룹 전무는 "저소득층 어르신들은 병원비 등 건강을 위한 고정 지출이 높아 자칫 건강을 위한 식단 관리에 소홀해질 수 있다"며 "어르신들이 김장김치와 함께 따뜻한 겨울을 나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bhc그룹은 지역 사회 내 온정의 손길이 필요한 곳을 살펴 나눔과 상생의 실천을 꾸준하게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bhc그룹의 사회공헌활동은 다양하게 진행되고 있다. 지난 2017년 업계 최초로 발족된 대학생 자원봉사단체인 '해바라기 봉사단'은 해외 저소득층 아이를 비롯해 교통 취약자, 저소득층 어르신 등 지역 사회 내 소외된 계층을 위해 다양한 주제로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또 의로운 일을 행한 시민 영웅들을 찾아 감사함을 전하는 'bhc 히어로'도 함께 행하고 있으며, bhc치킨 가맹점 또한 소속 지역 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자발적으로 치킨 기부 릴레이와 봉사활동으로 나눔이라는 사회적 가치를 실천하고 있다.
/김성화 기자(shkim0618@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bhc그룹, 아웃백 '시흥신세계아울렛점' 오픈
- bhc치킨, 동남아 시장 공략…말레이시아 1호점 오픈
- 삼성 '갤럭시링2' 내년 상반기 조기 출시 여부 주목
- TSMC, 미국 현지 직원들과 문화 갈등...차별 혐의로 피소까지
- [AI브리핑] "2027년 AI 데이터센터 40% '전력 부족' 비상"
- 인터넷은행, 소상공인 대출 부실 딜레마
- '제2의 전성기' 패밀리 레스토랑…현실은 '전쟁'
- [오늘의 운세] 11월 17일, 입조심·표정조심…뭐든 조심해야 하는 별자리는?
- [주말엔 운동] "걷기 하나 했는데 이런 효과가?"…40대 이후 매일 160분 걸으면 일어나는 일
- '투자 달인' 워런 버핏, 애플 팔고 '이것' 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