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라씨로] 대명에너지 주가 18%대↑...무슨 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ET라씨로는 인공지능(AI) 기반으로 선별·분석한 주식 정보와 종목 매매 신호를 제공하는 전자신문 증권 정보 애플리케이션입니다.
플레이스토어에서 를 다운로드하면 IT기업 뉴스와 시장 현황, AI 매매 타이밍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대명에너지 주가가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이에 풍력·태양광 등 신재생에너지 분야 솔루션 부문을 영위하고 있는 기업인 대명에너지에 수혜 기대감이 몰린 것으로 풀이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ET라씨로는 인공지능(AI) 기반으로 선별·분석한 주식 정보와 종목 매매 신호를 제공하는 전자신문 증권 정보 애플리케이션입니다. 플레이스토어에서 'ET라씨로'(->바로가기)를 다운로드하면 IT기업 뉴스와 시장 현황, AI 매매 타이밍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대명에너지 주가가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이날 오전 11시 25분 현재 유가증권시장에서 대명에너지는 전 거래일보다 18.14% 상승한 2만6700원에 거래 중이다.
산업통상자원부는 사우디와 수교 60주년을 맞아 10일 서울 서초구 JW메리어트 호텔에서 사우디 투자부와 함께 '한-사우디 비즈니스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에 풍력·태양광 등 신재생에너지 분야 솔루션 부문을 영위하고 있는 기업인 대명에너지에 수혜 기대감이 몰린 것으로 풀이된다.
칼리드 알팔레 사우디 투자부 장관의 방한을 계기로 마련된 이날 워크숍에는 사우디 주요 기업 10여개사와 우리 기업 90여개사가 참석해 사업 기회를 모색했다.
사우디 측은 세계 공급망의 중심축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총 107억달러의 투자를 유치하겠다는 글로벌 공급망 회복 이니셔티브의 내용과 추진 계획에 대해 설명하며 우리 기업의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대명에너지 #AI 매매신호 #실시간 매매타이밍 #알림 신청
이 기사는 전자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으로 작성한 것입니다. AI를 기반으로 생성된 데이터에 기자의 취재 내용을 추가한 'AI 휴머노이드 기사'입니다.
※ ET라씨로에서 실시간 속보 확인하기
전자신문인터넷 양민하 기자 (mh.yan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전시장, 3년 만에 역성장… 소비 '꽁꽁'
- '아시아 다음세대에 영감을' 에듀테크 아시아 2022 개막
- 불황 속 파운드리, '6개월 先주문' 급감
- 美박물관 영상 속 '욱일기'...9살 한인 어린이 항의로 수정
- 웹툰 국가표준 '콘텐츠식별체계' 내년 도입
- [커머스 핫라인]안전성·내구성 높인 탄소매트 '인기'
- [11번가 테마쇼핑]건조한 환절기, 아마존 보습템 추천
- 관세청, 액상형 전자담배 니코틴 정밀분석법 개발...합성 니코틴 담배 포함 탈세 방지 추진
- 강화유리 파괴하고 소화액 직접 분사...세종서 고층 화재 신속진압 드론서비스 시연
- 'FTX 인수 무산' 거센 후폭풍…비트코인 1만 6000달러도 '간당간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