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L디앤아이한라㈜, ‘양주 덕정역 한라비발디 퍼스티어’ 견본주택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HL디앤아이한라㈜는 오는 11일 경기 양주시 '양주 덕정역 한라비발디 퍼스티어(조감도)'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고 10일 밝혔다.
HL디앤아이한라 분양관계자는 "뛰어난 교통망과 양주신도시 개발에 따른 미래가치, 조정대상 해제지역 및 남동·남서 배치로 뛰어난 조망과 상품성을 갖춘 단지"라며 "아파트 빅 브랜드인 '한라비발디'가 양주에 첫 선을 보인다는 점도 실수요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HL디앤아이한라㈜는 오는 11일 경기 양주시 ‘양주 덕정역 한라비발디 퍼스티어(조감도)’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고 10일 밝혔다. HL디앤아이한라가 양주에 첫 분양하는 아파트다.
양주 덕정역 한라비발디 퍼스티어는 양주시 회정동 194-1번지 일대에 지하 3층~최고 39층, 4개 동, 전용면적 78∼84㎡ 총 427가구 규모로 지어진다. 입주는 오는 2025년 12월 예정이다.
오는 21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2일에 양주 및 수도권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 세대주 또는 세대원을 대상으로 1순위 접수를, 23일엔 2순위를 청약을 받는다. 30일 당첨자 발표 후 12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정당계약을 실시할 예정이다.
HL디앤아이한라는 일부 가구를 제외하고 맞통풍이 가능하고 채광과 환기가 우수한 4-베이(Bay) 판상형 위주로 설계했다. 현관수납장, 팬트리, 드레스룸 등 다양한 수납공간도 적용된다. 근린생활시설과 주차공간을 분리, 지상에는 차가 다니지 않는 아파트를 만든다.
또 체험특화 조경으로 아이들의 감각과 생각을 키울 수 있는 테마놀이시설인 ‘에듀가든’, 편안한 휴식을 취하며 이웃과 소통할 수 있는 ‘힐링가든’에 커뮤니티마당과 힐링산책로를 조성한다. 3개의 놀이터와 피트니스센터, 도서관, 시니어센터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도입할 계획이다.
HL디앤아이한라는 주차위치 인식 및 엘리베이터 자동호출, 공동현관문 열기 등 기능을 갖춘 ‘원 패스 시스템’, 스마트 디스플레이 스위치, 고급형 LED조명, 전동식 빨래건조대, 무인택배시스템등도 단지에 적용할 방침이다.
교통 호재도 있다. 덕정∼수원을 잇는 GTX-C 노선이 오는 2028년 개통될 예정이다. 지하철 1호선 신설역인 회정역은 2025년 개통 예정이다.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 양주IC는 내년 12월에 개통된다.
교육환경으로는 회정초교가 걸어갈 수 있는 거리에 있다. 주변 평화로 및 덕정길에도 초등학교 8개교,중학교 4개교, 고등학교 2개교가 있다. 덕정중, 고암중, 회천중, 덕계중, 덕계고, 덕정고 등이 통학가능 거리에 있다고 HL디앤아이한라는 밝혔다.
HL디앤아이한라 분양관계자는 "뛰어난 교통망과 양주신도시 개발에 따른 미래가치, 조정대상 해제지역 및 남동·남서 배치로 뛰어난 조망과 상품성을 갖춘 단지"라며 "아파트 빅 브랜드인 ‘한라비발디’가 양주에 첫 선을 보인다는 점도 실수요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김성훈 기자
[ 문화닷컴 | 네이버 뉴스 채널 구독 | 모바일 웹 | 슬기로운 문화생활 ]
[Copyrightⓒmunhwa.com '대한민국 오후를 여는 유일석간 문화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구독신청:02)3701-5555 / 모바일 웹:m.munhwa.com)]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울·과천·분당·수정·하남·광명 뺀 규제지역 모두 해제
- 배현진, 尹전용기 못타는 MBC에 “부자회사…민항기 잘 지원할 것”
- 대통령실 “순방 전용기에 MBC 탑승 불가”…MBC “취재 제약”
- 文, 풍산개 파양 논란에 “그만들 하라” 입장 밝혀
- [단독] 택시 대란 속 ‘무허가 택시’ 몰던 40대, 승객 준강간 혐의로 검찰 송치
- ‘추행하면 1억’ 각서쓰고 3번이나 성폭행하려 한 동창생
- 러, 헤르손서 철수…드니프로 강 건너편에 방어선 구축 명령
- [속보] 尹 ‘이태원 국정조사’ 요구에 “국민은 수사에 의한 진상규명 바랄 것”
- 고발프로그램서 신상노출된 男 극단적 선택...伊서 ‘스토킹’ 등 논란
- 민주당 의원들 “尹 잘못 인정하지 않으면 퇴진 운동 시작”...국조·특검 등 요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