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레이, 日 화보 장식…"다이브 사랑 실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아이브(IVE) 레이가 일본 패션 매거진 커버를 장식했다.
레이는 10일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레이는 짙은 메이크업과 유니크한 스타일링을 소화하며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그룹 활동에 관한 질문에 레이는 "'러브 다이브(LOVE DIVE)'를 통해 첫 해외 공연을 경험했다. 독일 공연에서 팬들의 응원 소리를 들으며 우리가 정말 사랑받고 있다는 게 실감이 났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장지윤 인턴 기자 = 그룹 아이브(IVE) 레이가 일본 패션 매거진 커버를 장식했다.
레이는 10일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레이는 짙은 메이크업과 유니크한 스타일링을 소화하며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그룹 활동에 관한 질문에 레이는 "'러브 다이브(LOVE DIVE)'를 통해 첫 해외 공연을 경험했다. 독일 공연에서 팬들의 응원 소리를 들으며 우리가 정말 사랑받고 있다는 게 실감이 났다"고 전했다.
이어 자신이 직접 랩 메이킹한 '애프터 라이크(After LIKE)'에 대해 "무대 위에서 제가 만든 랩을 선보일 생각을 하며 열심히 참여했다. 데뷔곡인 '일레븐(ELEVEN)'에서부터 이어지는 세계관 스토리의 지속성을 떠올리며 퍼즐을 맞추듯 연결해 가사를 완성했다"며 비하인드를 밝혔다.
또 기분이 울적할 때 감정을 컨트롤하는 방법에 대해서는 "다이브(DIVE, 아이브 공식 팬덤명) 여러분들이 주신 편지나 댓글을 읽고, 가족들을 떠올리는 등 행복해질 수 있는 것들을 찾아서 안 좋은 생각과 감정들을 떨쳐내도록 노력한다"고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jiyun415@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황장애' 김민희, 이혼 10년간 숨긴 이유…"지인 남편이 밤에 연락"
- 800억 사기친 한국 아이돌 출신 태국女…2년만에 붙잡혀
- "친구들 모두 전사…러군에 속았다" 유일 생존 北장병 증언 영상 등장
- 효민, 조세호 9살연하 ♥아내 공개…단아한 미모
- 임창정, '일어날 일들은 일어나는거고'…3년 만 컴백
- 명태균, 민주 녹취 공개에 "증거 다 불 질러버릴 것"
- 교도관 "유영철, 밤마다 피해자들 귀신 보인다고 호소"
- 성유리 "억울하다"더니…남편 안성현 '코인 상장 뒷돈' 실형 위기
- 이다은 "윤남기 언론사 사장 아들…타워팰리스 살았다"
- 오늘부터 한국판 블프 '코세페'…현대車 200만원·가전 40% 최대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