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진, 갑자기 우는 ♥엄태웅에 당황 "촬영 못해먹겠네, 진짜 짜증나" ('왓씨티비')[종합]

정유나 2022. 11. 10. 11:2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발레리나 윤혜진과 배우 엄태웅이 서울 핫플레이스 나들이에 나섰다.

이날 윤혜진은 엄태웅과 서울로 나들이를 떠날 준비를 했다.

이후 윤혜진과 엄태웅은 서울의 핫플로 향했다.

한편 윤혜진은 2013년 배우 엄태웅과 결혼해 슬하에 딸을 두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발레리나 윤혜진과 배우 엄태웅이 서울 핫플레이스 나들이에 나섰다.

10일 윤혜진의 유튜브 채널 '윤혜진의 왓씨티비'에는 '간만에 서울 상경...! 잘난척 하고 핫플 데려간다 그랬는데;'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윤혜진은 엄태웅과 서울로 나들이를 떠날 준비를 했다. 윤혜진이 단장을 하는 동안, 두 사람은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눴다.

엄태웅은 딸 지온이가 핸드폰 없이 등교했다며 "내가 지온이 얼굴을 보고 '아빠는 지온이 얼굴에 눈이 참 좋다? 너는 네 얼굴에 어디가 제일 마음에 드니?'고 물어봤다. 그랬더니 자기는 입술이 마음에 든다고 하더라"고 지온이와 등굣길에 나눴던 얘기를 들려줬다.

이어 "내가 '너는 아빠 얼굴에는 어디가 제일 마음에 드니?'라고 물어봤더니 내 얼굴을 빤히 보더라. 그러더니 갑자기 너무 따뜻한 표정을 짓더라"라며 감동하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윤혜진은 "착각한거 아니냐"며 엄태웅의 감동을 깨트렸다. 엄태웅은 "요즘 들어서 그렇게 굉장히 따뜻한 표정을 짓더라. 내가 '너 아빠 얼굴이 다 잘생겨서 말을 못했지?'라고 물어봤더니 그건 아니란다"며 딸과의 대화를 떠올리며 뭉클해진 듯한 모습을 보였다. 결국 엄태웅은 눈물을 보였고, 갑작스러운 남편의 눈물에 윤혜진은 "아니 근데 왜 우느냐. 자꾸 울어 싸가지고 촬영 못 해 먹겠다. 진짜 짜증난다"며 황당해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윤혜진과 엄태웅은 서울의 핫플로 향했다. 윤혜진은 "신당동이 요즘 핫플이라더라. 그쪽을 걸어보고 싶다"고 말했다.

신당동에 도착한 윤혜진은 카레를 먼저 먹고 SNS에서 봐뒀던 가고 싶었던 데를 찾아가보기로 했다. 그런데 문제가 생겼다. 카레집의 오전 영업이 끝나버린 것. 결국 두 사람은 소품샵으로 향했다. 그러나 소품샵을 찾기는 쉽지 않았고, 추운 날씨에 생각지 못하게 많이 걷게 되자 엄태웅은 "장소를 잘못 정한거 아니냐"고 물었다. 이에 윤혜진은 "핫플이라고 해서 가려는거다. 오빠가 정하지 좀!"이라고 버럭했다.

결국 두 사람은 소품샵은 포기하고 카페에 잠시 들려 몸을 녹였다. 이어 윤혜진은 평소 와보고 싶었던 칼국수 집에서 엄태웅과 맛있게 식사를 했다. 이후 윤혜진은 추운 날씨 탓에 차를 타고 이동하고 싶어했고, 반면 엄태웅은 먹으려고 했던 카레에 미련을 못버렸다. 계속 엄태웅이 카레집을 언급하자 윤혜진은 "그만 좀 얘기해라!"라며 소리쳐 폭소를 안겼다. 결국 두 사람은 엄태웅의 소원대로 카레를 먹고 신당동 나들이를 마쳤다.

한편 윤혜진은 2013년 배우 엄태웅과 결혼해 슬하에 딸을 두고 있다.

jyn2011@sportschosun.com

"박보검이 왜 거기서 나와?"...'옷까지 이렇게!' 블랙핑크 찐팬 인증
고발 방송에 신상 노출된 남성, 극단 선택
이소라 “이혼 전 시댁에서 김장 700포기 했다” 고백…김장만 일주일하고 고구마도 한 박스 튀겨
브라이언 “첫 키스..김원희 누나. 기습적으로 당했다”
“박수홍, 돈 관리 철저하게 본인이 관리”→“득남 소식은 가짜뉴스”
이서진 '600억·가사도우미 6명설' 해명…“집안 몰락했다”
신동진, 50대에 아빠된 근황 “둘째 계획? 아직 없어..방송 노출 아이O, 아내X”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