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 11’ 박재범이 극찬한 ‘뉴 원’ 누구?!

이유민 기자 2022. 11. 10. 11:0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쇼미더머니 11’ 예고편 화면 캡처. Mnet 제공.



쇼미더머니에서 막강한 실력자들이 무대를 선보인다.

‘쇼미더머니 11’은 8일 Mnet TV 유튜브와 네이버TV 공식 채널에 ‘불구덩이 안 끝났어요 무대 미리보기’라는 제목으로 3회 선공개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고은이, 김도윤, 김재욱, 노윤하, 맥대디, 블라세, 슬리피, 신세인, 언오피셜보이, 이서진, 이영지, 잠비노, 제이켠, QM(큐엠), 크루셜스타, 토이고, 허성현 순으로 2차 예선 무대 일부가 담겨 시선을 모았다.

참가자 개개인의 가장 강렬했던 무대의 순간을 선공개 함으로써 3회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앞서 공개된 3회 예고 영상 역시 몰입감을 고조시킨다. 화제의 참가자 이영지는 첫 마디부터 감탄을 자아내는 마성의 보이스와 강렬한 래핑으로 현장의 모두를 매료시켰다. 이영지의 ‘명불허전’ 랩 실력이 공개되자 박재범, 저스디스, 릴러말즈 등 프로듀서들은 일제히 환호와 탄성을 쏟아냈고 다른 참가자들도 “우승 후보”라고 입을 모아 이영지의 활약에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이어진 무대에서는 1차 예선을 통해 탄탄한 실력과 개성을 보여준 허성현, 언오피셜보이가 모습을 드러냈다. ‘사제지간’으로 화제를 모았던 블라세와 노윤하의 무대도 살짝 공개돼 이들의 합격 여부에 관심이 모아진다.

또 매력적인 보이스와 강렬한 래핑이 주무기인 맥대디와 ‘소코도모 절친’으로 잘 알려진 실력파 신세인(신용준), 한층 더 성장해서 돌아온 토이고의 재도전 무대 역시 빼놓을 수 없는 기대 포인트다.

계속되는 실력자들의 향연 속 이들을 위협할 만한 신예 래퍼 고은이, 김재욱의 출격도 눈길을 끌었다. 김재욱이 강렬한 래핑을 선보인 이후 흘러나온 장면에서 박재범은 “‘쇼미’를 하는 이유가 OOO 씨 같은 사람 때문이다”, 저스디스는 “취지에 어울리는 분”이라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그루비룸 규정은 “이런 분이 왜 여태까지 안 알려졌지?”라는 심사평을 곁들여 ‘뉴 원’(NEW ONE) 래퍼를 찾는 ‘쇼미더머니 11’ 행보에 기대감을 높였다.

‘쇼미더머니 11’ 3회는 11월 11일 금요일 오후 11시 Mnet에서 방송된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