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눈동자에 적셔"…'술도녀2' 이선빈·한선화·정은지, '술츠비' 변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선빈, 한선화, 정은지 그리고 최시원이 '위대한 술츠비'로 변신한다.
오는 12월 9일(금) 첫 공개될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2'(극본 위소영, 연출 박수원, 제공 티빙, 제작 본팩토리)는 티저를 통해 안소희(이선빈 분), 한지연(한선화 분), 강지구(정은지 분)의 업그레이드된 흥 파티를 보여줬다.
두 번째 전성기의 시작을 알리고 있는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2'는 오는 12월 9일 첫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12월 9일(금) 첫 공개될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2’(극본 위소영, 연출 박수원, 제공 티빙, 제작 본팩토리)는 티저를 통해 안소희(이선빈 분), 한지연(한선화 분), 강지구(정은지 분)의 업그레이드된 흥 파티를 보여줬다. 이번에는 영화 ‘위대한 개츠비’를 패러디한 술츠비 포스터와 생생히 움직이는 무빙 포스터를 10일 공개해 흥미를 끌어올리고 있다.
먼저 고급스러운 정장을 차려 입고 있는 안소희, 한지연, 강지구의 색다른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기쁠 때나 슬플 때나 동네 술집에 모여 소주잔을 부딪쳤던 세 친구가 럭셔리한 칵테일 잔을 들고 매혹적인 무드를 뽐내고 있다. 장르뿐만 아니라 주종도 가리지 않는 세 여자가 과연 어떤 이야기로 도시의 밤을 채워나갈지 기대된다.
이런 가운데 ‘당신의 눈동자에 적시자!’라는 환영 메시지도 관심을 집중시킨다. 이들 뒤에서 팡팡 터지고 있는 폭죽처럼 유쾌한 웃음은 물론 마음을 촉촉하게 적실 감동의 순간 또한 찾아올 것을 짐작게 한다.
무빙 포스터에서는 캐릭터들의 매력을 한 층 더 실감나게 느낄 수 있다. 안소희는 칵테일 칼루아 밀크처럼 여유로운 분위기로, 한지연은 마가리타를 닮은 상큼함으로, 강지구는 블루 하와이 같이 시원한 카리스마로 각자만의 개성을 드러내고 있어 이들이 그려나갈 3인 3색의 다채로운 서사가 더욱 궁금해진다.
그런가 하면 톡 쏘는 표정 하나만으로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는 강북구(최시원 분)도 포착된다. 전 시즌 ‘술꾼도시여자들’에서 세 친구의 일상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켰던 그가 또 어떤 이벤트를 선사할지 호기심이 치솟는다. 이렇듯 술꾼이 아닌 ‘술츠비’로 완벽 탈바꿈한 안소희, 한지연, 강지구 그리고 강북구의 대체 불가한 매력이 극에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두 번째 전성기의 시작을 알리고 있는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2’는 오는 12월 9일 첫 공개된다.
김보영 (kby584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폭력 아닌 뇌물이 된 성관계…막장 검사 '성추문'[그해 오늘]
- “도와주세요 119예요”… 이태원 투입 다음 날, 폭행당한 소방관
- 동물단체 "풍산개 파양 사건"...文 "지금이라도 입양할 수 있다면"
- 尹, MBC 전용기 배제에 “해외 순방 중요한 국익 걸려있어”
- “성추행하면 1억 줄게” 동창생의 거짓말… 모텔 성폭행 시도했다
- “‘아이폰’ 이제 그만 쓸까”…개기월식 사진 대결 ‘갤럭시’ 압승
- 7억대 코카인 밀반입 한국인, 알고보니 경기도 공무원
- 월드컵 의지 밝힌 손흥민 "1% 가능성 있어도 앞만 보고 간다"
- 트럼프가 지지한 공화당 후보들 대거 낙선…경쟁자 디샌티스는 낙승
- '웃기고 있네' 논란…안철수 "尹이 시킨 일도 아닌데 왜 사과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