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에서 디지털휴먼 만들어보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픽게임즈코리아(대표 박성철)가 지스타 2022 부스 참여 발표와 함께 부스 조감도 및 상세 운영안을 10일 발표했다.
에픽게임즈는 오는 11월 17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되는 지스타 2022에 참여해 B2C관에서 부스를 운영한다.
에픽게임즈 부스에서는 게임과 다양한 산업에서 광범위하게 사용되고 있는 언리얼 엔진의 창작 세계는 물론, 메타휴먼, 퀵셀, 트윈모션 등 에픽의 폭넓은 개발 생태계의 제품군을 전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에픽게임즈코리아(대표 박성철)가 지스타 2022 부스 참여 발표와 함께 부스 조감도 및 상세 운영안을 10일 발표했다.
에픽게임즈는 오는 11월 17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되는 지스타 2022에 참여해 B2C관에서 부스를 운영한다. 에픽게임즈 부스에서는 게임과 다양한 산업에서 광범위하게 사용되고 있는 언리얼 엔진의 창작 세계는 물론, 메타휴먼, 퀵셀, 트윈모션 등 에픽의 폭넓은 개발 생태계의 제품군을 전시한다. 이와 더불어 인기 게임 폴가이즈와 포트나이트도 플레이해볼 수 있다.
에픽게임즈는 지난 4월 출시된 언리얼 엔진의 최신 버전인 언리얼 엔진 5만의 특장점인 나나이트, 루멘, 대규모 월드, 모델링 기능 등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다양한 샘플 프로젝트를 전시한다.
언리얼 엔진의 최신 기술 체험을 위해 전시되는 샘플 프로젝트로는 '매트릭스 어웨이큰스: 언리얼 엔진 5 익스피어리언스' 테크 데모 내 사실적 도시를 직접 구축해볼 수 있는 '도시 샘플'과 언리얼 엔진 5로 자신만의 게임을 만들고자 할 때 훌륭한 시작점이 돼 줄 샘플 게임 플레이 '라이라 스타터 게임'이 있다. 또한 '미어캣' 샘플 프로젝트를 통해서는 카메라 세팅과 시퀀서 노하우, 생동감 있는 캐릭터 등 고퀄리티 영상 제작에 대한 경험을 제공한다.
언리얼 엔진과 더불어 에픽게임즈 에코시스템의 주요 구성 요소인 메타휴먼과 트윈모션도 체험할 수 있다. 메타휴먼은 누구나 고퀄리티 디지털 휴먼을 손쉽게 제작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는 완벽한 프레임워크로, 관람객은 현장에서 메타휴먼을 사용해 사실적인 디지털 휴먼을 단 몇 분 만에 제작해 볼 수 있다.
다양한 산업에서 몰입적인 리얼타임 3D 경험을 제공하는 시각화 툴 트윈모션 역시 전시된다. 관람객은 실제 도시인 시카고를 모델로 제작된 트윈모션의 '시카고 샘플 프로젝트' 속을 직접 돌아다니면서, 리얼타임 3D로 구현되는 트윈모션의 손쉬운 시각화를 확인할 수 있다.
포트나이트와 폴가이즈 게임 플레이존도 마련된다. 포트나이트의 전시에서는, 에픽게임즈가 만든 모드 외에 커뮤니티의 유저들이 제작한 수많은 게임 모드를 플레이해볼 수 있다. 현장 방문객을 대상으로 '폴가이즈 게임 대회'도 진행되는데 지스타 기간 동안 매일 부스 내 특별 무대에서 개최된다. 폴가이즈 젤리빈 코스튬과의 포토 타임 이벤트도 마련된다.
djjang88@gametoc.co.kr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