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퍼톤스, 연말 콘서트 티켓 오픈 5분만 매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밴드 페퍼톤스(PEPPERTONES)가 티켓 파워를 보여줬다.
페퍼톤스(신재평·이장원)는 오는 12월 16~18일 3일간 서울 광진구 YES24 라이브홀에서 2022 PEPPERTONES CONCERT 'THOUSAND UMBRELLAS'를 개최하는 가운데, 지난 9일 오후 8시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 됐다.
매 공연 빠르게 매진을 기록하며 티켓 파워를 과시했던 페퍼톤스는 이번 공연 역시 오픈 5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밴드 페퍼톤스(PEPPERTONES)가 티켓 파워를 보여줬다.
페퍼톤스(신재평·이장원)는 오는 12월 16~18일 3일간 서울 광진구 YES24 라이브홀에서 2022 PEPPERTONES CONCERT ‘THOUSAND UMBRELLAS’를 개최하는 가운데, 지난 9일 오후 8시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 됐다.
이번 연말 콘서트는 지난 9월 발표한 정규 7집 'thousand years' 발매 기념 공연이자 1년 만에 개최되는 단독 공연이다. 매 공연 빠르게 매진을 기록하며 티켓 파워를 과시했던 페퍼톤스는 이번 공연 역시 오픈 5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페퍼톤스는 이번 연말 콘서트 'THOUSAND UMBRELLAS’를 통해 이 시기를 살아가는 우리에게 공감과 위로,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며 연말의 따뜻함을 더한 무대로 감동과 힐링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정규 7집에 수록된 신곡들을 포함해 페퍼톤스의 다채로운 명곡들로 가득 채운 레퍼토리로 알차게 구성될 예정이다. 더욱이 페퍼톤스만의 아이덴티티를 나타내는 밴드 사운드와 함께 퀄리티 높은 무대들로 관객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풍성한 밴드 사운드, 담백한 보이스와 함께 긍정적인 에너지를 선사해 온 페퍼톤스는 이번 공연을 통해 공연 강자의 위력을 다시 한번 보여주며 관객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물할 것으로 기대가 모인다.
(사진= 안테나 제공)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서진 “술 취해 내게 신발 던진 사람에 항상 명절 인사” 왜?(유퀴즈)[결정적장면]
- 이유비, 초등학생으로 오해할 충격 셀카‥모공이 아예 없네
- 10기 정숙, 돈 많은게 죄? “10억 달라고, 안 빌려주면 쌍욕에 계란 투적”
- 이서진, 600억 자산·美 국적설 해명→“나영석에 속아 만취 행패”(유퀴즈)[어제TV]
- 김사랑, 무서울 만큼 안 늙는 근황‥여전한 콜라병 몸매
- “런던에 스타 떴다” 임영웅, 영국 길거리서 포착→남다른 존재감
- 안혜경, 쌍코피 유발하는 언더붑 비키니 몸매…이렇게 과감할 수가
- 브라이언 “이민정이 나한테 키스 너무 잘한다고, 지금도 자신 있어”(신랑수업)
- 구찌 후계자, 아내 친구와 불륜 “살인 청부” 최악의 결말(세계 다크투어)
- 이솔이, 너무 짧은 치마‥이렇게 입고 다니니 ♥박성광이 걱정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