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정]하윤수 부산교육감, 턴 투워드 부산 챌린지 동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산광역시교육청은 하윤수 부산광역시교육감이 오는 11일 '유엔참전용사 국제추모의 날'을 맞아 대한민국을 위해 희생한 유엔참전용사의 박애 정신을 기리는 '턴 투워드 부산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10일 밝혔다.
유엔참전용사 국제추모식의 공식 슬로건이기도 한 '턴 투워드 부산(Turn Toward Busan)'은 유엔참전용사의 희생과 공헌을 추모하기 위해 매년 11월11일 오전 11시 유엔기념공원을 향해 1분간 묵념하는 행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김진성 기자] 부산광역시교육청은 하윤수 부산광역시교육감이 오는 11일 ‘유엔참전용사 국제추모의 날’을 맞아 대한민국을 위해 희생한 유엔참전용사의 박애 정신을 기리는 ‘턴 투워드 부산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10일 밝혔다.
유엔참전용사 국제추모식의 공식 슬로건이기도 한 ‘턴 투워드 부산(Turn Toward Busan)’은 유엔참전용사의 희생과 공헌을 추모하기 위해 매년 11월11일 오전 11시 유엔기념공원을 향해 1분간 묵념하는 행사다.
이번 챌린지는 오은택 부산광역시 남구청장의 제안으로 시작됐고, 박형준 부산광역시장의 추천으로 하윤수 부산시교육감이 동참했다.
하 교육감은 다음 캠페인 참여자로 신정철 부산광역시의회 교육위원장, 차정인 부산대학교 총장, 이해우 동아대학교 총장을 추천했다.
/부산=김진성 기자(jinseong9486@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그룹사운드 붐 이끈 록그룹 1세대"…'히식스' 조용남, 별세
- 러 외무장관 만난 北 최선희 "김정은, 핵 강화 노선 바꾸지 않을 것 확언"
- 화물차 넘어지자, 돼지들 '와르르'…도로서 '돼지 탈출 소동'
- 욱일기 들고 "다케시마" 외친 美 유튜버…서경덕 "강력 처벌해야"
- "레스토랑 공금을 부모에게"…트리플스타, 경찰 내사 중
- [속보] 北 최선희 "한반도 상황, 언제든 폭발적으로 될 수 있어"
- IBK투자증권, 3분기 누적순익 321억원…전년比 급감
- 카카오 김범수·배재현 재판 함께 받을 듯…조만간 사건 병합
- "최소 5명 병원행"…피자 가게에서 넣은 'OOO오일' 때문
- 롯데웰푸드, 3분기 영업익 760억…전년比 5.7% 감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