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창정♥' 서하얀, 남편보다 더 잘 나가는 아내…MC 데뷔→유튜브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겸 가수 임창정의 아내이자 사업가인 서하얀이 샌드박스의 크리에이터로 합류했다.
샌드박스네트워크(이하 샌드박스)는 "서하얀과 유튜브 콘텐츠 제작을 함께하게 됐다"라며 계약 소식을 알렸다.
서하얀은 이날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서하얀 seohayan'을 통해 첫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다섯 아들의 엄마이자 사업가, 비주얼 디렉터, 그리고 뷰티 프로그램 MC로서 바쁜 날들을 보내는 서하얀의 다양한 일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유은비 인턴기자] 배우 겸 가수 임창정의 아내이자 사업가인 서하얀이 샌드박스의 크리에이터로 합류했다.
샌드박스네트워크(이하 샌드박스)는 "서하얀과 유튜브 콘텐츠 제작을 함께하게 됐다"라며 계약 소식을 알렸다.
서하얀은 이날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서하얀 seohayan'을 통해 첫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다섯 아들의 엄마이자 사업가, 비주얼 디렉터, 그리고 뷰티 프로그램 MC로서 바쁜 날들을 보내는 서하얀의 다양한 일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서하얀의 일상을 담은 브이로그는 매주 목요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서하얀 seohayan'에서 공개된다.
한편, 서하얀은 2017년 임창정과 18살의 나이 차를 극복하고 결혼해 슬하에 5남을 두고 있다.
지난달 서하얀은 SBS FiL '뷰티풀' MC를 맡아 연예계 본격 데뷔를 알렸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