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로 히트작 ‘홈쑈핑주식회사’ 공연개시…박준규·김성은·김진·김진주 합류

이선명 기자 2022. 11. 10. 10:5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학로 히트작 ‘홈쑈핑 주식회사’가 새 멤버들과 함께 새 시즌으로 관객들을 찾는다. 제작사 제공



김영옥, 박미선, 김영희, 홍현희, 장동민, 조혜련, 이은지, 최준 등 화려한 출연진들이 대학로 관객들을 사로잡은 연극 ‘홈쑈핑 주식회사’가 새 멤버와 새 시즌으로 돌아왔다.

뉴미디어 제작사 온택트티비는 신개념 쇼핑 버라이어티 ‘홈쑈핑 주식회사 국제 흥신소’(홈쑈핑 주식회사)가 오는 11일부터 20일까지 서경대학교 공연예술센터 1관에서 공연을 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2022 웰컴대학로 페스티벌’을 맞이해 새 시즌으로 돌아온 ‘홈쑈핑 주식회사’는 국밥 팔아 대박 치고 건물주가 된 욕쟁이 할매가 흥신소를 스타트업이라 우기는 탐정소장을 만나면서 벌어지는 사건을 그린 코믹 버라이어티쇼다.

새 시즌으로 돌아온 ‘홈쑈핑 주식회사’는 전 시즌을 이어갈 새 멤버도 확정했다.

전직 형사 출신의 아날로그 탐정 ‘설록 박’ 역에는 3년 만에 무대로 돌아 온 배우 박준규가 활약한다. 밀린 월세를 받으려다 스타트업 인턴이 된 건물주 욕쟁이 ‘장 회장’ 역은 깔깔마녀로 활약했던 코미디언 김성은이 맡았다.

말 많고 정신산만하지만 열정 넘치는 신입 탐정 ‘홈주 K’는 다양한 방송과 행사에서 활약한 코미디언 김진이, 어떤 상황에서 하이텐션을 유지하는 파워외향성 사무소 직원 ‘백장미’ 역을 ‘웃찾사’에서 활약해 다양한 무대로 관객을 만나온 코미디언 김진주가 연기한다.

이번 공연에서는 베테랑 배우들의 맛깔스러운 애드리브와 푸짐한 선물, 관객들이 참여하는 고민상담 코너 등으로 무대와 객석 사이를 더욱더 좁혔다는 것이 제작사의 설명이다.

온택트티비는 “이번 ‘홈쑈핑주식회사’는 오프라인 공연을 기다린 관객들이 온라인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스핀오프 콘텐츠로 웹 예능 프로그램 함께 공개할 예정”이라며 “공연 캐릭터들이 그대로 등장하는 웹 콘텐츠에서는 어떤 새로운 사건이 펼쳐질지 기대하며 콘텐츠를 즐긴다면 공연에서의 즐거움도 두 배가 될 것”이라고 했다.

‘홈쑈핑 주식회사’는 오는 11일부터 20일까지 서경대학교 공연예술센터 1관에서 평일 저녁 8시, 토요일 오후 2시와 6시, 일요일 오후 3시에 공연된다. 자세한 공연 정보는 인터파크 티켓, 예스24와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선명 기자 57km@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