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꾸정' 마동석, 건달·형사 아닌 'K-뷰티' 시조새 변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마동석과 '범죄도시2' 제작진이 '압꾸정'으로 뭉쳤다.
10일 영화 '압꾸정' 측은 공식 예고편을 첫 공개했다.
'압꾸정'은 샘솟는 사업 아이디어로 입만 살아있는 압구정 토박이 대국(마동석)이 실력 TOP 성형외과 의사 지우(정경호)와 손잡고 K-뷰티의 시조새가 된 이야기다.
공개된 '압꾸정'의 공식 예고편에선 빨간색 헤어스타일로 등장한 대국이 특유의 유머와 화려한 입담으로 압구정을 휘젓고 다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배우 마동석과 '범죄도시2' 제작진이 '압꾸정'으로 뭉쳤다.
10일 영화 '압꾸정' 측은 공식 예고편을 첫 공개했다. '압꾸정'은 샘솟는 사업 아이디어로 입만 살아있는 압구정 토박이 대국(마동석)이 실력 TOP 성형외과 의사 지우(정경호)와 손잡고 K-뷰티의 시조새가 된 이야기다.
공개된 '압꾸정'의 공식 예고편에선 빨간색 헤어스타일로 등장한 대국이 특유의 유머와 화려한 입담으로 압구정을 휘젓고 다닌다.
여기에 까칠하고 냉정하지만 실력만큼은 대한민국 TOP을 자랑하는 성형외과 의사 박지우가 솔깃한 제안을 건네는 강대국과 K-뷰티 비즈니스의 넓고 깊은 협업을 예고했다.
'압꾸정'은 30일 개봉한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