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의 유영철"..의정부 여친 연쇄살인사건 내막 충격(용감한형사들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용감한 형사들2'에서 의정부 여자친구 연쇄살인사건의 내막이 공개된다.
오는 11일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용감한 형사들2'(연출 이지선 정숙현 서사랑 신재호)에서는 피의자 검거를 위해 경찰 역사상 최초의 기록을 세운 의정부 경찰서 김성학 경위, 김윤호 경위, 경기북부경찰청 심규혁 경사, 김낙호 경사가 출연한다.
한편 '용감한 형사들2'는 매주 금요일 밤 8시 50분에 방송되며 넷플릭스, 티빙, 웨이브 등 주요 OTT에서도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하수정 기자] '용감한 형사들2'에서 의정부 여자친구 연쇄살인사건의 내막이 공개된다.
오는 11일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용감한 형사들2’(연출 이지선 정숙현 서사랑 신재호)에서는 피의자 검거를 위해 경찰 역사상 최초의 기록을 세운 의정부 경찰서 김성학 경위, 김윤호 경위, 경기북부경찰청 심규혁 경사, 김낙호 경사가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들이 검거한 악랄한 범인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지난 2017년 의정부 경찰서로 딸을 찾는 어머니의 다급한 신고 전화가 걸려온 것. 흔적도 없이 사라진 여성은 실종 직전 전 남자친구와 함께 였던 것으로 확인됐는데, 전 남자친구는 평소 심한 허세로 인해 '뻥식'이라 불렸다. 특히 그는 여성이 사라질 무렵, 출처 모를 현금을 사용하다 흔적도 없이 모습을 감췄다.
게다가 그는 이미 동거녀의 절친을 살해한 혐의로 구치소에 수감 중이었고, 그의 동거녀 또한 이미 세상을 떠난 상태였다. 그의 주변 여성들은 사망했거나 실종된 상태였기에 MC들 모두 "연쇄 살인이냐"며 경악을 금치 못한 것.
권일용 교수는 "제2의 유영철이다"고 평가했고, 형사들 역시 그에 대해 "웃으면서 '제가 하나만 죽였을 것 같냐"고 말했다며 궁금증을 높였다.
'뻥식'을 둘러싼 여성들의 실종과 사망의 전말은 11일 본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한편 ‘용감한 형사들2’는 매주 금요일 밤 8시 50분에 방송되며 넷플릭스, 티빙, 웨이브 등 주요 OTT에서도 공개된다.
/ hsjssu@osen.co.kr
[사진] E채널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