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지, 5人 5色 카리스마…'CHESHIRE' 단체 콘셉트 포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있지'가 카리스마 넘치는 분위기를 발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0일 자정 공식 SNS에 있지의 미니 6집 '체셔'(CHESHIRE)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있지는 블랙 스타일링으로 우아한 매력을 뽐냈다.
있지는 컴백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송수민기자] 걸그룹 ‘있지’가 카리스마 넘치는 분위기를 발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0일 자정 공식 SNS에 있지의 미니 6집 ‘체셔’(CHESHIRE)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멤버들은 발레 바, 폴 댄스 봉을 배경으로 포즈를 취했다. 댄스 크루를 연상케 하는 분위기를 풍기며 눈길을 끌었다.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도 볼 수 있었다. 있지는 블랙 스타일링으로 우아한 매력을 뽐냈다. 여기에 절제된 카리스마가 느껴졌다.
있지는 컴백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컴백일(30일)에는 카운트다운 토크를 진행한다. 2022 MAMA’에도 출연해 퍼포먼스를 펼칠 예정.
한편 있지는 데뷔 첫 월드투어 ‘체크 메이트’ 미국 공연을 진행 중이다. 8개 지역 미주 투어는 예매 오픈과 동시에 전 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아시아 4개 지역에서도 투어를 이어간다. 마닐라(1월 14일), 싱가포르(28일), 자카르타(2월 4일), 방콕(4월 8일) 등을 방문한다.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