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 앱, AAI헬스케어 서비스 협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농협생명이 NH헬스케어 서비스 확대와 대고객 홍보를 위해 AAI헬스케어와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NH농협생명이 지난 7월 출시한 디지털 헬스케어 앱인 'NH헬스케어' 내 건강 관련 서비스 확대를 위해 실시됐다.
업무협약을 통해 NH헬스케어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는 실시간 건강상담, 질환별 명의 및 병원 추천과 진료예약, 건강검진 설계 및 우대 예약 등으로 확대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NH농협생명이 NH헬스케어 서비스 확대와 대고객 홍보를 위해 AAI헬스케어와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NH농협생명이 지난 7월 출시한 디지털 헬스케어 앱인 'NH헬스케어' 내 건강 관련 서비스 확대를 위해 실시됐다. 향후 3개월간 임직원 테스트를 거쳐 본격적으로 고객에게 서비스할 예정이다. 업무협약을 통해 NH헬스케어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는 실시간 건강상담, 질환별 명의 및 병원 추천과 진료예약, 건강검진 설계 및 우대 예약 등으로 확대된다.
NH헬스케어는 이용하기 쉽고 재미있는 생활건강 솔루션도 제공하고 있다. '걷기 배틀방'을 통해 가족, 친구, 회사 동료와 함께 경쟁할 수 있으며, 걷기 목표를 달성한 하트로 20가지 랜선 농작물도 재배할 수 있다. 또 AI기술을 접목해 스트레스지수부터 술병 및 음식 자동 인식으로 도수 및 칼로리 계산 등과 같은 서비스도 제공 중이다.
김인태 대표는 "헬스케어 관련 사업에서 탄탄한 역량을 가진 AAI헬스케어와의 이번 협약은 앱 서비스 고도화를 이룰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고객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서비스 개발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유선희기자 view@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추행하면 1억 줄게"…모텔로 유인해 3차례 성폭행 시도한 50대 동창생
- "남자는 좀 시원해도 괜찮아" 주요부위 건드린 男교사…법원 "감봉 부당"
- 직접 입 연 文 "풍산개 양육비 내가 모두 부담…오히려 고마워해야"
- 전두환 유해 1년째 자택에 `임시 안치`…"전방에 묻히고 싶다"
- 최민희 폭탄발언 “이태원 참사 156명 희생자 공개해야”…장예찬 “소름 돋아”
- "김영선 좀 해줘라" 尹대통령-명태균 녹취록 공개 파장… 대통령실 "공천 지시 아냐, 그저 좋게
- 생산·소비 `동반 추락`… 설비투자 홀로 8.4% 반등
- `합병 SK이노` 1일 출범…무자원 산유국서 `친환경` 에너지강국 도약 이정표
- "기술혁신이 ESG"… AI로 고령화 해결 나선 제약바이오기업들
- "가계대출 총량규제 맞춰라"… 신규억제 넘어 중도상환 유도하는 은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