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 '프리스타일2' 11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이원희 2022. 11. 10. 10:36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사가 개발한 온라인 농구게임 '프리스타일2' 서비스 11주년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먼저 11주년 전용 칭호와 풍선 등의 보상이 포함된 감사 패키지가 준비됐다. 오는 12월11일까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수령할 수 있다.

아울러 프리미엄 셔플카드, 이벤트 캐시 등의 보상을 얻을 수 있는 11주년 출석체크 이벤트가 실시된다. 또한, 정규 경기 플레이를 통해 얻은 포인트로 아이템 교환이 가능한 11주년 포인트 상점이 기간 한정으로 운영된다.

추가로, 11주년을 기념해 친구 초대 이벤트가 진행된다. '프리스타일2'에 새로운 친구를 초대하면, 초대한 횟수에 따라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초대받은 친구와 함께 주어진 미션을 진행하면 추가 보상이 주어진다.

드래프트 시즌2가 시작됐다. 드래프트 시스템을 통해 강력한 버프 능력을 갖춘 일리아스와 샤를로테를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미션 시스템의 편의성이 개선됐으며,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크리스탈 상점을 오픈했다.

한편, '프리스타일2'는 2011년 11월11일 출시 이래 독특한 아트스타일과 3대3 농구 특유의 긴박감 넘치는 재미가 고스란히 살아있다는 평가를 받으며 오랜 기간 국내외 이용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아왔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