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 "TXT, 내년 1월 컴백..세븐틴·르세라핌·뉴진스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이브가 아티스트 컴백 계획을 발표했다.
하이브는 10일 오전 온라인 생중계를 통해 2022 '공동체와 함께하는 하이브 회사 설명회'를 개최했다.
하이브 레이블인 플레디스에선 뉴이스트 출신 황민현의 솔로 앨범 계획 중이며 세븐틴과 프로미스나인은 내년 상반기 목표로 앨범 발매 준비 중이다.
한편 이번 회사설명회에서는 '공진화'(coevolution)을 주제로 진행, 하이브 공동체를 형성하는 각 주체가 등장하며 해답을 구하는 과정과 지향점을 제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이브는 10일 오전 온라인 생중계를 통해 2022 '공동체와 함께하는 하이브 회사 설명회'를 개최했다.
하이브 박지원 CEO는 "새해의 문은 빅히트 뮤직의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엽니다. 2023년 1월 미니 5집으로 팬분들을 찾아올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방탄소년단은 예고드렸던 대로 당분간 개별 활동에 집중하게 됩니다. 싱글 앨범을 발매한 진씨에 이어 조만간 RM씨의 솔로 앨범을 발표할 계획입니다. 그 외에도 멤버별로 다채로운 개별 활동들이 예정되어 있는 만큼 앞으로 방탄소년단의 행보에 많은 관심과 격려 부탁 드립니다"라고 전했다.
하이브 레이블인 플레디스에선 뉴이스트 출신 황민현의 솔로 앨범 계획 중이며 세븐틴과 프로미스나인은 내년 상반기 목표로 앨범 발매 준비 중이다. 또한 신인 보이그룹 데뷔도 계획하고 있다. 쏘스뮤직 소속 르세라핌에 대해선 "한국, 일본을 포함한 글로벌 팬들과 소통하는 활발한 앨범 활동을 지원하면서 아시아와 북미 지역을 아우르는 글로벌 투어 등 팬 분들과 오프라인에서 만나는 기회들도 더 늘려갈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또 "뉴진스의 데뷔와 동시에 음반, 음원 차트 신기록을 세우며 신인팀을 대세 아티스트로 부상시킨 어도어는 내년에도 차별화된 음악과 콘텐츠를 통해 뉴진스의 활발한 앨범활동을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회사설명회에서는 '공진화'(coevolution)을 주제로 진행, 하이브 공동체를 형성하는 각 주체가 등장하며 해답을 구하는 과정과 지향점을 제시한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 선우은숙 19금 고백 '♥유영재 수시로 뽀뽀 가슴베개'
☞ 블랙핑크 지수, 목에 혹 없어..'건강이상설' 잠재운 미모
☞ 방탄소년단 진, 연내 입대할까..입영 연기 취소원 제출
☞ 10기 영식♥옥순 결국 커플? '진한 스킨십'
☞ 빅스 출신 홍빈, '마약 아이돌' 지목에 '난 피해자' 분노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던밀스 아내, 이하늘 여친 폭로에 유산 "펑펑 울었다" - 스타뉴스
- 선우은숙 19금 고백 "♥유영재 수시로 뽀뽀+가슴베개" - 스타뉴스
- 블랙핑크 지수, 목에 혹 없어..'건강이상설' 잠재운 미모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연내 입대할까..입영 연기 취소원 제출 - 스타뉴스
- 10기 영식♥옥순 결국 커플? '진한 스킨십' - 스타뉴스
- 빅스 출신 홍빈, '마약 아이돌' 지목에 "난 피해자" 분노 - 스타뉴스
- "前여친, 허웅 처벌 안하고 무고교사 자폭" 충격 폭로 - 스타뉴스
- 군백기에도 '짐토버ing'..방탄소년단 지민 생일 기념 전 세계 팬이벤트 - 스타뉴스
- 역시 '美의 남신'! 방탄소년단 진 라네즈 크림스킨 日 큐텐 전체 카테고리 판매 랭킹 1위 - 스타뉴
- 최준희 "내가 지방흡입 했다고?" 직접 입 열었다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