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 PD 신작 '효자촌', 양준혁·윤기원·장우혁·신성·유재환 출연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양준혁, 윤기원, 장우혁, 신성, 유재환 씨가 '효자촌' 입성을 확정지었다.
이와 함께, 제작진은 '효자촌'에 입성할 멤버로, 양준혁, 윤기원, 장우혁, 신성, 유재환 씨를 캐스팅해, 예능계에서 찾아볼 수 없는 신선한 효도 배틀의 시작을 예고했다.
우선 양준혁 씨와 윤기원 씨는 최근 예능계에서 맹활약 하며 제2의 전성기를 맞고 있는 상황 속, 부모님과 함께 '효자촌'에 입성하게 돼 이목이 집중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양준혁, 윤기원, 장우혁, 신성, 유재환 씨가 '효자촌' 입성을 확정지었다.
오는 12월 첫 방송하는 ENA 새 예능프로그램 '효자촌'은 '나는 솔로(SOLO)'의 남규홍 PD가 선보이는 진정성 예능 2탄으로, 론칭 소식이 알려지자마자 방송가 안팎의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다.
이와 함께, 제작진은 '효자촌'에 입성할 멤버로, 양준혁, 윤기원, 장우혁, 신성, 유재환 씨를 캐스팅해, 예능계에서 찾아볼 수 없는 신선한 효도 배틀의 시작을 예고했다.
'효자촌'은 사랑을 찾아 솔로남녀들이 모인 솔로나라처럼, 오로지 효를 실천하기 위해 만들어진 가상의 공간이다. 이곳에 모인 5인방은 각자의 부모 중 한분을 모시고 동거 생활에 돌입하며, 이후 여러 미션을 통해서 효도 배틀을 벌인다.
우선 양준혁 씨와 윤기원 씨는 최근 예능계에서 맹활약 하며 제2의 전성기를 맞고 있는 상황 속, 부모님과 함께 '효자촌'에 입성하게 돼 이목이 집중된다. 또한 1세대 아이돌 H.O.T. 장우혁 씨는 모처럼 예능에 출연해 부모님과의 동거 생활을 공개할 예정이라 관심이 쏠린다. 여기에 신흥 트로트 대세 신성과, 인기 작곡가이자 예능인인 유재환 씨가 합류해 신선한 효자촌 5인방 라인업을 완성했다.
ENA 측은 "현대 사회에서 점차 희석돼가는 효(孝)의 가치를 조망할 '효자촌'은 남규홍 PD 특유의 진정성과 날 것의 힘이 돋보이는 하이퍼리얼리즘 버라이어티 예능"이라며 "효도가 무엇인지 보여주는 5인방의 노력이 때로는 웃음을, 때로는 뭉클한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남규홍 PD의 믿고 보는 진정성 예능 2탄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사진제공 = ENA]
YTN star 오지원 (bluejiwon@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Y이슈] 강다니엘 실언 논란에 재조명 받는 김종민 "PPL 상도의란 이런 것"
- 김태호 PD, 이효리와 새 예능 “이번엔 ‘캐나다 체크인’...촬영 완료”
- 카라, 7년 만에 'MAMA' 완전체 출격...신곡 무대 최초 공개 (공식)
- [Y초점] ‘공부에도 때가 있다?’ 요즘 아이돌 수능 안 보는 이유
- '환승연애2' 성해은, 종영 후 첫 근황 공개..."아주 잘 지내고 있다"
- 북한군 추정 영상 공개..."러시아, 공격전 참가 강요"
- '딸 또래' 여성 소위 성폭행 시도한 대령…"공군을 빛낸 인물"
- 연쇄살인마 유영철 "밤마다 귀신 보여"…전 교도관이 전한 근황
- '윤-명태균' 녹취 공개 파장...운영위, 대통령실 국정감사
- '주차요금 내려다가'…50대 여성 주차 차단기에 끼어 숨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