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위아영의 특별한 콘서트...'우리들의 청춘'→'프롤로그' 티켓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밴드 위아영(WeAreYoung)와의 특별한 만남이 팬들을 기다린다.
위아영(김경민, 구기훈)이 오는 12월 9일과 12월 16일 CJ아지트 광흥창에서 단독 콘서트 '우리들의 청춘'과 '프롤로그'를 각각 개최한다.
우선 12월 9일 진행되는 '우리들의 청춘'은 위아영의 개인 솔로 공연으로 진행된다.
이어 12월 16일 진행되는 '프롤로그'는 군입대와 '청춘스타' 출연 등으로 인해 잠시 동안 함께할 수 없었던 위아영이 팀으로 올라 꾸미는 공연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밴드 위아영(WeAreYoung)와의 특별한 만남이 팬들을 기다린다.
위아영(김경민, 구기훈)이 오는 12월 9일과 12월 16일 CJ아지트 광흥창에서 단독 콘서트 '우리들의 청춘'과 '프롤로그'를 각각 개최한다.
위아영은 최근 SNS를 통해 "다양한 구성과 오래전 들려드렸던 커버곡, 미공개 곡까지! 특별한 공연인 만큼 여러분도 함께해 주셨으면 좋겠다"며 단독 콘서트 개최 소식을 알렸다.
우선 12월 9일 진행되는 '우리들의 청춘'은 위아영의 개인 솔로 공연으로 진행된다. 위아영은 서로에게도 연주자와 게스트, 이벤트까지 비밀리에 부치며 특별한 무대를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이어 12월 16일 진행되는 '프롤로그'는 군입대와 '청춘스타' 출연 등으로 인해 잠시 동안 함께할 수 없었던 위아영이 팀으로 올라 꾸미는 공연이다. 위아영은 다채로운 셋리스트로 가득 채운 무대를 통해 위아영만의 음악적 색깔을 전하며 팬들의 기다림을 충족시킨다.
특히 '프롤로그'는 위아영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공연으로 진행될 전망인 만큼, 이번 공연에서 감미로운 보이스와 트렌디한 멜로디로 현장을 찾은 관객들의 귀를 단숨에 사로잡을 계획이다.
위아영은 지난 2017년 '다만 널 사랑하고 있어'로 데뷔 후 '알아', '그래 그러자', '귀띔', '너를 위해', '너로 가득한 하루' 등 청춘의 사랑 이야기를 담은 노래들로 음악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우리들의 청춘'은 10일 오후 7시부터, '프롤로그'는 오는 17일 오후 7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티켓 예매를 오픈한다.
전자신문인터넷 홍은혜 기자 (gracehon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가인X김호중 ‘특급 역조공’ 通했다! ‘복덩이들고’ 예능 1위 기염
- ’신비 무드’ 품은 임영웅…‘폴라로이드’ 새 MV 티저 공개
- ‘나혼산’ 기안84, 英 런던 찢었다! ‘버릿 리스트’ 로망 실현
- "너 오늘 나랑 자자"…'에덴2', 화끈 마라맛 티저
- ‘연매살’ 김영아, 주현영 엄마된다?!
- '삼성 스마트싱스 아파트' 10만 가구 돌파
- '아시아 다음세대에 영감을' 에듀테크 아시아 2022 개막
- 불황 속 파운드리, '6개월 先주문' 급감
- 메타, 직원 1만1000명 해고…설립 이후 최대 규모 감원
- 포르쉐 타이칸, 3년 만에 누적 생산 '10만대' 돌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