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연금하기 좋을 때는 바로 지금' 새 광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증권은 유튜브 채널 '깨비증권 마블TV'에서 '연금하기 좋을 때는 바로 지금' 새 광고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2030세대들의 연금에 대한 인식 전환을 위해 '연금하기 좋을 때는 바로 지금이다'라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젊음의 호시절을 '한창 좋을 때'라고 표현하듯이 '연금하기 좋을 때다'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했다고 KB증권 측은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사내용 요약
개그맨 문상훈 모델로 발탁
[서울=뉴시스] 강수윤 기자 = KB증권은 유튜브 채널 '깨비증권 마블TV'에서 '연금하기 좋을 때는 바로 지금' 새 광고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2030세대들의 연금에 대한 인식 전환을 위해 '연금하기 좋을 때는 바로 지금이다'라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젊음의 호시절을 '한창 좋을 때'라고 표현하듯이 '연금하기 좋을 때다'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했다고 KB증권 측은 전했다.
KB증권은 최근 유튜브의 일타강사 문쌤이라는 콘텐츠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개그맨 문상훈을 모델로 발탁했다. 다소 어렵게 느껴지는 연금 상품의 진입 장벽을 낮춰 친근하게 접근하기 위한 것이다.
첫 번째로 공개되는 '문기자편'에서는 젊은 시절 연금을 가입해서 행복한 노후를 보내고 있는 노인들의 모습을 배경삼아 지난해 공격적인 투자로 실패했던 문기자가 당장 연금을 가입해야겠다며 울부짖는 모습을 코믹하게 풀어냈다.
2주 뒤에 공개되는 두 번째 '문쌤편'에서는 '연금하기 좋을 때는 바로 지금이다'라고 강의하는 강사의 모습과 함께 연금도 손안에 핸드폰으로 편리하게 가입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두 영상은 유튜브 채널에서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shoon@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 윤 대통령-명태균 녹취에 "당선인 신분, 선거법 문제 없어"
- 명태균, 민주 녹취 공개에 "증거 다 불 질러버릴 것"
- '40인분 노쇼 논란' 정선군청 "위탁사 실수로 누락…피해업주와 합의"
- '소녀상 입맞춤' 美 유튜버, 편의점 업무방해 혐의로 출국정지(종합)
- 골목길 여성 뒤쫓아간 男…시민이 구했다 "초등생 딸 생각나"(영상)
- 검찰, '김정숙 여사 한글 재킷' 확보…동일성 여부 확인 방침
- 7세 남아 실종…경찰 300명 투입에도 행방 묘연
- 공군 대령이 부하 여군 '강간미수'…공군 "2차 가해 조사해 처벌"(종합)
- 성범죄 변호사 "최민환 녹취록 충격적…유흥에 굉장히 익숙해보여"
- "여성이라 만만했나"…지하철서 女 겨냥해 '불빛 테러'한 노인(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