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팅女, 브라이언에 "너랑 절대 결혼 안해" 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9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39회에서는 브라이언의 자택을 찾아가 심층 면접을 실시한 탤런트 김원희의 모습이 공개됐다.
커다란 꽃다발을 들고 브라이언 집에 조심스레 발을 들인 김원희는 깔끔한 인테리어를 보고 "대박"을 연발했다.
김원희는 "브라이언이 '키스 장인'이라는 사전정보를 들었다. 로맨틱한 남자를 위해 꽃을 들고 왔다"며 꽃다발을 선물로 선택한 이유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정진아 인턴 기자 = 듀오 '플라이 투 더 스카이(FLY TO THE SKY)' 브라이언이 과연 '신랑수업'에 합격할 수 있을까
9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39회에서는 브라이언의 자택을 찾아가 심층 면접을 실시한 탤런트 김원희의 모습이 공개됐다.
커다란 꽃다발을 들고 브라이언 집에 조심스레 발을 들인 김원희는 깔끔한 인테리어를 보고 "대박"을 연발했다. 집 곳곳에는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많았고 반려견 로미와 애쉬도 지내고 있다. 김원희는 "브라이언이 '키스 장인'이라는 사전정보를 들었다. 로맨틱한 남자를 위해 꽃을 들고 왔다"며 꽃다발을 선물로 선택한 이유를 밝혔다. 집을 소개하던 중 브라이언은 "10년 훨씬 넘게 솔로다. 시간이 지날수록 혼자 살까 싶다"고 말했다. 김원희는 "안 돼. 그 정도면 독거노인이야"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후 브라이언은 토스트를 만들어 김원희에게 대접했다. 함께 토스트를 먹던 중 브라이언은 "사실 얼마 전에 소개를 받았다. 어른들 사이에서 먼저 혼사가 오간 느낌이었다. 그런데 여성분이 우리 둘만 남았을 때 '나 너랑 절대 결혼 안 해!'라고 말했다"며 사연을 털어놔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그는 "저의 깔끔한 면모를 닮은 여성, 자기 일이 확신한 사람을 원한다"며 자신이 원하는 여성상을 밝혔다. 이날 '신랑즈'로 방문한 그룹 'god' 손호영은 "굉장히 조건이 높다"고 평가했다. 박태환도 "괜히 10년 넘게 혼자 있었던 게 아니다"며 거들었다.
모든 면접을 마친 김원희는 다정한 말투와 표현이 서툰 브라이언을 보고 "외적인 준비는 돼 있지만 마음을 터치해줘야 할 필요가 있다"고 짚었다.
☞공감언론 뉴시스 305jina@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황장애' 김민희, 이혼 10년간 숨긴 이유…"지인 남편이 밤에 연락"
- '딸뻘' 女소위 성폭행하려던 男대령…'공군 빛낸 인물'이었다
- 800억 사기친 한국 아이돌 출신 태국女…2년만에 붙잡혀
- "아 그때 죽였어야"…최현석, 딸 띠동갑 남친에 뒤늦은 후회
- 효민, 조세호 9살연하 ♥아내 공개…단아한 미모
- "친구들 모두 전사…러군에 속았다" 유일 생존 北장병 증언 영상 등장
- 명태균, 민주 녹취 공개에 "증거 다 불 질러버릴 것"
- 성유리 "억울하다"더니…남편 안성현 '코인 상장 뒷돈' 실형 위기
- 이다은 "윤남기 언론사 사장 아들…타워팰리스 살았다"
- 오늘부터 한국판 블프 '코세페'…현대車 200만원·가전 40% 최대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