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손흥민 모델 기용…월드컵 선전 기원 캠페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CU는 업계에서 유일하게 손흥민 선수를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고 10일 밝혔다.
CU는 손흥민 선수를 브랜드 모델로 기용해 고객 참여형 대규모 프로모션을 순차적으로 펼칠 예정이다.
이건준 BGF리테일 대표는 "세계적인 축구 이벤트를 앞두고 국가대표 캡틴인 손흥민 선수와 편의점 업계 1위 CU가 손잡고 고객들에게 새로운 재미,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CU는 업계에서 유일하게 손흥민 선수를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고 10일 밝혔다.
CU는 손흥민 선수를 브랜드 모델로 기용해 고객 참여형 대규모 프로모션을 순차적으로 펼칠 예정이다. 대한민국 축구 발전을 위해 손흥민 선수의 부친인 손웅정씨가 운영하고 있는 유소년 축구 아카데미를 후원한다. CU의 미아·아동 학대 예방을 위한 아동 안전 인프라 '아이CU' 홍보에도 손흥민 선수를 내세울 예정이다.
CU는 이달 열리는 카타르 월드컵에서 축구 국가대표팀 선전을 기원하며 'CHEER UP 코리아, 파이팅 SONNY!' 마케팅을 진행한다. 멤버십 애플리케이션 '포켓CU'와 CU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손흥민 선수와 우리나라 축구 대표팀을 응원하는 댓글 이벤트를 오는 22일까지 진행한다. 오는 28일 가나전 당일에 이벤트 당첨 고객을 서울, 광주, 부산 지역의 CGV 상영관으로 초대해 응원 용품과 먹거리들을 지원하며 응원전을 펼칠 예정이다.
손흥민 선수의 소속팀 '토트넘 홋스퍼' 직관 투어 이벤트도 연다. CU는 포켓CU에서 총 7명의 당첨자에게 내년 초 토트넘 홋스퍼 경기를 관전할 수 있는 직관 투어(숙박, 항공 포함)를 지원한다.
고물가 시대에 알뜰 소비를 돕기 위해 초가성비 콘셉트의 '월클' 시리즈도 선보인다. 간편식품부터 빵, 분식, 안주류에 이르기까지 총 20여 종의 상품을 출시한다.
이건준 BGF리테일 대표는 “세계적인 축구 이벤트를 앞두고 국가대표 캡틴인 손흥민 선수와 편의점 업계 1위 CU가 손잡고 고객들에게 새로운 재미,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민경하기자 maxk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 스마트싱스 아파트' 10만 가구 돌파
- '아시아 다음세대에 영감을' 에듀테크 아시아 2022 개막
- 불황 속 파운드리, '6개월 先주문' 급감
- 메타, 직원 1만1000명 해고…설립 이후 최대 규모 감원
- 포르쉐 타이칸, 3년 만에 누적 생산 '10만대' 돌파
- "나홀로 찍는 나홀로 집에"…루이비통 도둑, 유리창에 '꽝'
- 세계에서 가장 돈세탁 많이 한 남성, SNS선 '돈 자랑' 했다
- 피네보, 글로벌 보안 인증 PCI DSS V4.0 국내 최초 취득
- 국회, 납품단가연동제 법제화 속도...연내 통과 기대
- "아이폰 그만 쓸까"...日네티즌이 비교한 갤럭시 '개기월식'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