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D.D,D 엑설런트 오리지널 바닐라롤'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빙그레는 디저트 브랜드 'D.D,D'가 신제품 '엑설런트 오리지널 바닐라롤'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빙그레 관계자는 "1988년에 출시하여 꾸준히 사랑받아 온 엑설런트가 롤케이크 디저트로 새롭게 변신했다"며 "오랜 기간 다양한 브랜드를 운영해 온 빙그레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디저트 분야에서도 다양한 시도를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빙그레는 디저트 브랜드 'D.D,D'가 신제품 '엑설런트 오리지널 바닐라롤'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신제품은 빙그레의 대표 아이스크림 제품 '엑설런트'를 디저트 타입이다. 마스카포네 치즈를 첨가해 크림에 진한 맛을 더했으며 케이크는 달걀 흰자와 노른자를 분리해 거품을 내는 방식으로 반죽해 부드러운 식감을 살렸다.
식품의약안전처의 해썹(HACCP) 인증을 받은 신뢰할 수 있는 시설에서 생산하고 소비자의 편의를 고려해 170g의 1회분씩 개별 포장된 점도 특징이다.
빙그레의 디저트 브랜드 'D.D,D'는 'DESERVE. DESSERT, DARLING'의 약자로 '재밌고 새로운 맛을 보장하는 베이커리 간식'이라는 가치를 바탕으로 기획했다.
빙그레 관계자는 “1988년에 출시하여 꾸준히 사랑받아 온 엑설런트가 롤케이크 디저트로 새롭게 변신했다”며 “오랜 기간 다양한 브랜드를 운영해 온 빙그레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디저트 분야에서도 다양한 시도를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효주기자 phj20@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 스마트싱스 아파트' 10만 가구 돌파
- '아시아 다음세대에 영감을' 에듀테크 아시아 2022 개막
- 불황 속 파운드리, '6개월 先주문' 급감
- 메타, 직원 1만1000명 해고…설립 이후 최대 규모 감원
- 포르쉐 타이칸, 3년 만에 누적 생산 '10만대' 돌파
- "나홀로 찍는 나홀로 집에"…루이비통 도둑, 유리창에 '꽝'
- 세계에서 가장 돈세탁 많이 한 남성, SNS선 '돈 자랑' 했다
- 피네보, 글로벌 보안 인증 PCI DSS V4.0 국내 최초 취득
- 국회, 납품단가연동제 법제화 속도...연내 통과 기대
- "아이폰 그만 쓸까"...日네티즌이 비교한 갤럭시 '개기월식'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