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김태호PD 다시 손잡았다...‘캐나다 체크인’ 준비 中

안진용 기자 2022. 11. 10. 09:4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효리가 김태호 PD와 다시 손을 잡았다.

김 PD는 9일 유튜브 채널 'TEO'를 통해 이 소식을 전하며 "이효리가 쉬는 기간에 한 달 정도 휴가로 캐나다에 갈 상황이 생겼는데 '영상으로 남겨달라'고 부탁해서 같이 갔다 왔다. 제목은 '캐나다 체크인'이다"라고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이효리

가수 이효리가 김태호 PD와 다시 손을 잡았다.

두 사람은 신규 콘텐츠 ‘캐나다 체크인’을 준비 중이다. 둘이 의기투합해 올해 초 선보인 티빙 ‘서울 체크인’의 또 다른 버전이다.

김 PD는 9일 유튜브 채널 ‘TEO’를 통해 이 소식을 전하며 “이효리가 쉬는 기간에 한 달 정도 휴가로 캐나다에 갈 상황이 생겼는데 ‘영상으로 남겨달라’고 부탁해서 같이 갔다 왔다. 제목은 ‘캐나다 체크인’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이효리가 제주도 유기견 보호 센터 봉사도 하고, 좀 더 좋은 환경에서 아이들이 자라게 하기 위해 입양을 보냈는데 정들었던 강아지를 보러 캐나다로 떠나서 캠핑카를 타고 만나러 다닌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효리와 김 PD는 앞서 MBC ‘놀면 뭐하니?’의 싹쓰리, 환불원정대 프로젝트를 비롯해 다양한 성공 사례를 낸 바 있다.

안진용 기자

[ 문화닷컴 | 네이버 뉴스 채널 구독 | 모바일 웹 | 슬기로운 문화생활 ]

[Copyrightⓒmunhwa.com '대한민국 오후를 여는 유일석간 문화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구독신청:02)3701-5555 / 모바일 웹:m.munhwa.com)]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