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日 'DREAM' 발매 소감…"캐럿과 함께 꿈 이룰 수 있어 기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븐틴이 일본 신보 발매 기념 기자회견을 가졌다.
세븐틴은 지난 9일 일본 도쿄 베르사르 시부야 퍼스트에서 일본 첫 번째 EP '드림'(DREAM) 발매 기념 기자회견을 열었다.
이날 기자회견에서 세븐틴은 '드림' 발매 소감과 함께 앨범 소개, 포인트 안무 소개, 뮤직비디오 촬영 에피소드 등 다양한 이야기를 전했다.
'드림'은 세븐틴이 약 11개월 만에 발매하는 일본 오리지널 곡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송수민기자] 세븐틴이 일본 신보 발매 기념 기자회견을 가졌다.
세븐틴은 지난 9일 일본 도쿄 베르사르 시부야 퍼스트에서 일본 첫 번째 EP ‘드림’(DREAM) 발매 기념 기자회견을 열었다.
이날 기자회견에서 세븐틴은 ‘드림’ 발매 소감과 함께 앨범 소개, 포인트 안무 소개, 뮤직비디오 촬영 에피소드 등 다양한 이야기를 전했다.
세븐틴은 포인트 안무도 선보였다. “꿈과 현실의 의미를 담아 세븐틴답게 표현했으니 주목해 주시면 좋겠다”라고 당부했다.
세븐틴은 이날 “지금까지 기다려 주신 캐럿분들께 감사하다는 말씀드리고 싶고, 캐럿들과 함께 저희의 꿈을 이룰 수 있어 너무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그러면서 “캐럿분들께 좋은 추억과 기억을 만들어 드리고 싶다”고 일본 첫 돔 투어에 대한 기대감을 내비쳤다.
‘드림’에는 타이틀곡 ‘드림’을 비롯해 미니 9집 타이틀곡 ‘락 위드 유’와 ‘겨우’(All My Love)의 일본어 번안곡, ‘달링’ 홀리데이 버전 등이 담겼다.
‘드림’은 세븐틴이 약 11개월 만에 발매하는 일본 오리지널 곡이다. 세븐틴의 역사적인 돔 투어의 순간을 장식하기에 어울리는 노래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19~20일 오사카 교세라 돔을 시작으로 26~27일 도쿄 돔, 12월 3~4일 반테린 돔 나고야에서 월드투어 ‘비 더 썬’을 펼친다.
<사진제공=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