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막소년단' 보이그룹 분위기 가득 화보 촬영 현장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는 22일 데뷔를 예고한 고막소년단이 훈훈한 비주얼로 보이그룹 포스를 물씬 풍기는 모습이 포착됐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10일 오후 5시 공개되는 카카오TV 오리지널 '고막소년단' 9회를 앞두고 고막남친들의 패션 화보 촬영 현장을 공개한다고 예고했다.
또 이날 에피소드에서는 '고막소년단' 누적 1천만뷰 공약을 맞아 멤버들이 직접 진행했던 일일카페 현장 모습도 속속들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22일 데뷔를 예고한 고막소년단이 훈훈한 비주얼로 보이그룹 포스를 물씬 풍기는 모습이 포착됐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10일 오후 5시 공개되는 카카오TV 오리지널 '고막소년단' 9회를 앞두고 고막남친들의 패션 화보 촬영 현장을 공개한다고 예고했다. 본편에 앞서 선 공개된 촬영 현장에서 고막남친들은 빈티지하면서도 소년미가 물씬 풍기는 의상을 착용한 채 팔색조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각양각색의 스타일링을 완벽히 소화하며 세련미 넘치는 면모를 보여주는 고막소년단의 모습에 현장에서도 연신 환호가 터져 나왔다고. 더욱이 이들은 개인컷에서 다양한 포즈와 표정을 시도하며 귀여움, 힙함, 청량미 등 5인 5색의 캐릭터를 보여줬으며, 단체컷에서는 완벽한 비주얼 합을 보여주며 화보 장인의 면모를 톡톡히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데뷔를 앞둔 멤버들이 벌써부터 완성형 비주얼을 뽐내는 모습에,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팬덤 '녹겠단'들의 관심도 수직 상승하고 있다.
또 이날 에피소드에서는 '고막소년단' 누적 1천만뷰 공약을 맞아 멤버들이 직접 진행했던 일일카페 현장 모습도 속속들이 공개된다. 당시 카페에 모인 팬들을 위해 멤버들은 보이그룹 특유의 시크한 제복 패션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코디한 채 훈훈한 카페 직원으로 변신,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직접 음료 주문을 받으며 서빙에 나선 멤버들이 팬들의 넘치는 애정 표현에 수줍어하면서도 함박웃음을 짓고, 잔망미 넘치는 애교까지 선보이는 모습이 본편에서 그려질 예정. 더욱이 이들은 현장에서 팬들과 포토타임을 가진 것은 물론 다양한 질문에도 답하는 등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특급 팬 서비스를 펼쳤다.
[사진=카카오 TV]
YTN star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정재, GQ UK 선정 '올해의 인물'…세계적 스타들과 어깨 나란히
- '데드풀' 번역가, 라이언 레이놀즈 '복면가왕' 지옥 발언 해명 "그 지옥 아냐"
- 방탄소년단, 美 빌보드 '핫 100' 51위...눈부신 활약
- [Y초점] ‘공부에도 때가 있다?’ 요즘 아이돌 수능 안 보는 이유
- '환승연애2' 성해은, 종영 후 첫 근황 공개..."아주 잘 지내고 있다"
- [속보] 법원, 'MBC 방문진 이사 선임' 집행정지 유지...항고 기각
- '흑백요리사' 유비빔, 불법 영업 자백…"가게 접겠다"
- 북한군 추정 영상 공개..."러시아, 공격전 참가 강요"
- "윤 대통령 지지율 19% 최저치...국민의힘·민주당 32%"[갤럽]
- '딸 또래' 여성 소위 성폭행 시도한 대령…"공군을 빛낸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