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다큐 '아임 히어로 임영웅 101', 오늘 방송…킬포가 이렇게 많다고?

2022. 11. 10. 09:1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박서연 기자] 가수 임영웅의 다큐멘터리 '아임 히어로 임영웅 101' 관전포인트가 공개됐다.

오늘(10일) 밤 10시 종합편성채널 TV조선에서 방송되는 '아임 히어로 임영웅 101'에서는 임영웅이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아임 히어로)'를 준비하는 과정이 그려진다.

방송에 앞서 제작진은 관전포인트를 짚어줬다.

먼저 '아임 히어로 임영웅 101'에서 임영웅의 신곡 'Polaroid(폴라로이드)'가 최초로 공개된다. 신곡이 오는 15일 발매 예정인 가운데 오직 TV조선 '아임 히어로 임영웅 101'에서 먼저 감상할 수 있다. 임영웅의 신곡을 기다렸던 팬들에게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둘째, 임영웅의 첫 정규앨범 '아임 히어로(IM HERO)' 타이틀곡부터 수록곡들을 '감성 장인'의 생생한 라이브로 들을 수 있다. 발라드는 물론 댄스, 포크, 트로트 등 어떤 장르든 노래를 불렀다하면 모두 '임영웅화'하는 믿고 듣는 임영웅의 노래를 '안방 1열'에서 들어본다.

셋째, 주옥 같은 노래와 함께 임영웅은 센스와 감동이 느껴지는 멘트도 빼놓을 수 없다. 임영웅의 재치있는 입담에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임영웅은 "더 큰 우주가 되어야겠습니다. 이 아름다운 별들을 다 품기에는 아직 제 우주가 모자랍니다", "저는 영웅시대 여러분들이 계시는 한 계속해서 노래를 할 거니까요. 앞으로도 많은 사랑 부탁드리겠습니다. 저도 많은 사랑 드리겠습니다" 등을 말하며 '팬바보' 면모로 공연장을 감동으로 물들였다.

그런가 하면 오직 '임영웅'을 보기 위해 10대부터 100세까지 남녀노소를 불문한 팬들이 전국 방방곡곡에서 열린 콘서트 현장을 찾아 공연장을 하늘빛 물결로 만들어 그 열기를 실감케 했다.

[사진 = TV조선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