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달집4’ 로운X김민하, 5년만 재회…역대 가장 어색한 거리두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파친코' 김민하가 '바퀴 달린 집4'를 찾는다.
11월 10일 방송되는 tvN '바퀴 달린 집4'에서 삼형제 성동일·김희원·로운과 '파친코' 김민하가 만난다.
'바달집' 삼형제는 김민하를 위한 깜짝 콩트를 준비한다.
즐거운 점심 시간, 로운은 누구의 도움도 받지 않는 '바달집' 첫 요리 도전에 나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파친코' 김민하가 '바퀴 달린 집4'를 찾는다.
11월 10일 방송되는 tvN ‘바퀴 달린 집4’에서 삼형제 성동일·김희원·로운과 ‘파친코’ 김민하가 만난다.
‘바달집’ 식구들은 ‘배우들도 궁금해하는 배우’인 김민하를 초대했다. ‘바달집’은 미슐랭 그린가이드가 뽑은 한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길을 따라 가을 단풍을 만끽하며 그림과도 같은 곳으로 찾아간다. 낙동강을 사이에 두고 펼쳐지는 기암절벽 뷰를 즐길 수 있는 안동 가송리 풍류마을로 떠나는 것.
막둥이 로운과 김민하는 5년 전 한 드라마에 출연하며 인연이 있다. 하지만 오랜 만에 만나 누나 호칭도 어색해 눈도 못 마주치는 로운과 동생에게 존댓말을 하는 김민하의 역대 가장 어색한 거리두기가 웃음을 안긴다고.
‘바달집’ 삼형제는 김민하를 위한 깜짝 콩트를 준비한다. 감독 성동일·김희원, 주연 로운의 콩트를 기획해 사전 리허설까지 철저히 진행한다. 하지만 콩트 내내 어쩔 줄 몰라 하던 로운이 “전 못 참겠어요”라고 포기 선언을 한다고 전해지며 그 이유에 관심이 쏠린다.
즐거운 점심 시간, 로운은 누구의 도움도 받지 않는 ‘바달집’ 첫 요리 도전에 나선다. 긴장한 기색이 역력한 로운의 정성 가득한 연어 간장 조림의 맛이 궁금해진다. 또한 ‘바달집’은 조선 문인 농암 이현보의 숨결이 느껴지는 650년 역사를 지닌 농암 종택을 찾는다. 마당발 성동일 덕분에 인심 좋은 종부로부터 귀한 장과 안동에서만 맛볼 수 있는 오징어 파김치, 시래기, 생 콩가루까지 얻는다고.
이어 도산 서원으로 보트를 타고 떠나는 식구들과 김민하. ‘바달집’ 공식 베스트 드라이버이자 최근 보트 조종 자격증을 딴 김희원의 보트 운전이 시작된다. 출발하기 전부터 뭔가 불안한(?) 김희원의 보트 운전에 겁먹은 대형 강아지 로운 덕분에 모두가 활짝 웃음 지은 도산 서원 나들이가 펼쳐진다. 10일 오후 8시 40분 방송. (사진=tvN 제공)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천원짜리 변호사’ 스튜디오S와 작가 불화가 사태 키웠다[TV와치]
- [단독]방탄소년단 정국 소유했던 애마 G바겐 아트 경매에 등장 시작가 1억5천
- 혜은이 “아들 고3때도 학교 안 가, 담임이 친엄마 아니냐고” (같이)[결정적장면]
- ‘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 日 출국 실패→12시간 만에 자유부인 성공
- “본드+부탄가스” 18살 임신 시킨 10세 연상男‥인교진 “인생 막장”(고딩엄빠2)
- “수능 응시 NO” 뉴진스 민지·아이브 장원영 리즈, 가수활동 집중[종합]
- ‘윤승열♥’ 김영희, 딸 50일 기념에 C사 명품 쏟아져 ‘완벽 콘셉트’
- “회사 취미로 다녀”→“호텔서 1년간 살아” 역대급 스펙 공개(나는솔로)
- “아이들 왜 맨날 벗고 있죠?” 정주리, 육아 중 해명
- 송종국 딸 송지아 “골프 실력 ‘거품 있겠지’ 생각하는 사람들 많아” 눈물(전지훈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