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베리 ‘TapTap’ 안무 스포일러 공개
중독성이 있는 맛보기 안무다.
보이그룹 베리베리가 신곡 ‘Tap Tap’의 안무 스포일러 영상을 기습 공개했다.
소속사 젤리피쉬는 10일 베리베리의 공식 SNS를 통해 베리베리의 세 번째 싱글앨범 ‘Liminality - EP.LOVE’의 타이틀곡 ‘Tap Tap’ 안무 스포일러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익살스러운 음악이 흘러나오고 있으며, 멤버들은 릴레이 댄스 형태로 신곡에 대한 안무 일부를 짧게 표현해 보는 이들에게 호기심을 자극했다.
특히 남녀노소 누구나 따라 할 수 있는 귀여운 동작에 파워풀이 엿보이는 동작과 부드러운 웨이브까지 곁들여져 있어 어떤 안무를 선보일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에 더해 베리베리는 짧은 영상에도 불구하고 머리에 맴도는 중독성 있는 안무임을 느끼게 해 케이팝 팬들에게 댄스 챌린지 열풍을 예고하고 있다.
베리베리는 지난 4월 첫 정규앨범 ‘VERIVERY SERIES O [ROUND 3 : WHOLE]’을 통해 베리베리만의 디테일한 안무들을 선보이며 강력하고 파워풀한 매력을 전해 ‘칼각베리’, ‘댄스 장인돌’ 등 각종 수식어를 얻으며 독보적인 퍼포먼스로 주목받았다.
지난 앨범을 통해 압도적인 카리스마로 존재감을 발산하며 청춘 섹시를 뽐냈던 베리베리는 ‘반전 매력’으로 지난 앨범과 다른 상큼하고 발랄한 에너지를 전할 것을 예고했기에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은 더욱 커지고 있다.
한편 새로운 콘셉트를 예고한 베리베리의 세 번째 싱글 ‘Liminality - EP.LOVE’은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경X이슈] ‘흑백요리사’ 출연진, 연이은 사생활 폭로…빚투→여성편력까지
- ‘나솔’ 23기 정숙, 성매매 빙자 ‘절도범과 동일인’ 의혹 일파만파
- 안영미, ‘젖년이’ 패러디→욕설 논란 후 의미심장 SNS…접시 위 얼굴
- 홍진경, 조세호 축의금 얼마했나 봤더니 “120만 원 이상” (차은수)
- [스경X이슈] ‘소속 아티스트’ 승관의 ‘일갈’··· 하이브, 고개 숙였다
- [전문] ‘성매매 의혹’ 최민환, 활동 잠정 중단…FT아일랜드 2인 체제
- [종합] ‘마약 누명’ 지드래곤 “위험한 생각할 뻔” (유퀴즈)
- [스경X이슈] 이홍기→전종서, 대중 반감 사는 마이웨이 ‘의리’
- ‘성관계 불법 촬영’ 혐의 모두 인정한 황의조, 리그 복귀 후 2경기 만에 3호 골···시즌 첫 선
- ‘지옥에서 온 판사’ 김아영, 반전의 주인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