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효진 남편' 케빈오, 첫 정규 프리뷰 영상 공개…공효진 작사

황미현 기자 2022. 11. 10. 08:5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케빈오가 첫 정규앨범에 수록된 음원을 일부 공개했다.

소속사 티캐스크이엔티는 지난 9일 케빈오의 첫 정규앨범 '피시스 오브_'(Pieces of)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꿈을 꾸는 듯한 서정적인 노랫말이 담긴 '피시스 오브 유'와 배우 공효진이 작사에 참여한 '너도 나도 잠든 새벽 (Dawn)'이 더블 타이틀곡으로 확정된 가운데, 프리뷰 영상을 통해 아름다운 멜로디가 공개돼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모았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케빈 오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가수 케빈오가 첫 정규앨범에 수록된 음원을 일부 공개했다.

소속사 티캐스크이엔티는 지난 9일 케빈오의 첫 정규앨범 '피시스 오브_'(Pieces of)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미완성된 퍼즐을 보여주며 시작한 영상은 어두운 거리를 비추는 가로등, 차 안에 놓인 꽃 한 다발, 가사를 적은 악보 등을 배경으로 넣어 각 노래에 맞는 감성을 더했다.

'피시스 오브_'에는 총 8개의 곡이 수록됐다. 꿈을 꾸는 듯한 서정적인 노랫말이 담긴 '피시스 오브 유'와 배우 공효진이 작사에 참여한 '너도 나도 잠든 새벽 (Dawn)'이 더블 타이틀곡으로 확정된 가운데, 프리뷰 영상을 통해 아름다운 멜로디가 공개돼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모았다.

'피시스 오브_'는 케빈오가 오랜 시간 동안 하나씩 모아 두었던 생각의 스케치들, 기억날 듯 말 듯 일렁이는 감정들을 다시 들여다보며 작업한 앨범이다.

케빈오는 컴백에 앞서 오는 11일 오후 7시 온라인 라이브 콘서트 '케빈오의 다락방'을 진행한다. 근황과 앨범 소식을 담은 토크와 드라마 OST, 신곡 및 대표곡들을 선보이며 팬들과 호흡할 예정이다.

케빈오는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너도 나도 잠든 새벽 (Dawn)'을 선공개한 뒤 15일 오후 6시 전 수록곡을 공개한다.

공효진과 케빈 오는 미국 뉴욕에서 지난달 11일(현지시간, 한국시간 12일) 양가 친지와 가까운 지인들을 초대해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은 약 2년 동안 열애했으며, 지난 3월 공효진이 손예진 현빈 결혼식에서 부케(꽃다발)를 받으면서 열애 사실이 알려진 바 있다. 이후 공효진은 지난 4월 케빈 오와의 열애를 인정했으며, 8월에 양측이 결혼을 발표했다.

hmh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