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퀴즈'이서진"내가 군면제? 기무사 병장 출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서진이 자신이 600억 자산가,군면제라는 오해를 확실히 풀었다.
이서진은 군 면제를 받았다거나 미국 국적이라는 오해에 대해서도 밝혔다.
이서진은 "제가 다 군면제 받은 줄 안다. 유재석은 방위잖아요. 저는 현역 병장이다. 대한민국 남자들 다 갔다오는데 대단한 자랑거리 아니다"라고 알리지 않은 이유도 전했다.
이서진은 또 부자로 알려진 자신에 대한 오해를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이명수 기자] 배우 이서진이 자신이 600억 자산가,군면제라는 오해를 확실히 풀었다.
지난 9일 오후 방영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이서진이 출연했다.
이서진은 군 면제를 받았다거나 미국 국적이라는 오해에 대해서도 밝혔다. 이서진은 기무사 출신이었다. 이서진은 “제가 다 군면제 받은 줄 안다. 유재석은 방위잖아요. 저는 현역 병장이다. 대한민국 남자들 다 갔다오는데 대단한 자랑거리 아니다”라고 알리지 않은 이유도 전했다.
이서진은 또 부자로 알려진 자신에 대한 오해를 설명했다. 이서진은 600억 자산가 설에 대해 “자산 600억 여기 있으면 앉아있지도 않는다. 저기 위에서 쳐다보고 있다. 태어날 때 쯤 할아버지 때, (가정부 6명이 있었다) 할아버지가 높은 위치에 있어서 그 이후로 몰락해서 아무것도 없다. 없는 걸 없다고 하지 어떡해. 세호씨 보다 없다”라고 태연하게 말했다.
또한 당시에 오렌지족도 아니라고 추가로 밝혔다. 이서진은 “나는 아버지가 퇴근할 때까지 기다려서 차를 몰고 갔다. 오렌지족은 낮부터 차를 가지고 다녀야 한다. 아버지 차는 그랜져 정도의 나쁘지 않은 차였다”라고 설명했다.
이서진은 그 이후 ‘다모’, ‘불새’, ‘이산’ 등으로 최고의 스타 자리에 올랐다. 이서진은 최고의 히트작인 ‘이산’에 대해 “저한테 ‘이산’은 이준호다. 15년이나 지났다. 한지민한테 고맙지만 그렇다. ‘이산’이 하기 싫어서 절대 안들어줄 조건을 제시했는데 실제로 들어줬다. 주변에서 고맙다고 하면 죄책감이 들었다. ‘이산’을 하면서 혼자 사는게 아니라 다 같이 사는 거라는 것을 알게 됐다. 드라마를 떠나서 인간적으로 공부를 많이 했다”라고 말했다.
husn7@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연애 프로그램서 과한 장면” 15세 등급 맞아?…방심위 반응은?
- 경매 낙찰가보다 싼 매물이 수두룩…추락하는 세종 날개가 없다 [부동산360]
- 文 “이제 그만들 하자…풍산개 입양할 수 있다면 대환영”
- “남자라고 현장직 발령 받았다”…오봉역 사망사고 유족의 호소
- [단독] “전직원에게 연봉 15% 격려금 지급” 경기침체에도 GS칼텍스 사장의 통큰 결정
- 文 반환한 풍산개, 한남동 관저로?…尹 “주시면 잘 키우겠다” 발언 재조명
- “못 보던 ‘먹방’ 신예?” 생방송 쇼핑에 등장 ‘이 여성’ 알고 보니
- “지하철에서 이 광고 많이 봤는데?” 100억원 날렸다는 속사정
- “월급 1000만원 받더니” 콧대 높은 ‘이 분’ 어쩌다 이 지경?
- '암투병' 서정희, 과거 대상포진으로 고통…“움직일 때마다 통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