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2022 인천 마이스마켓 & 커리어페어’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천시는 오는 17일 송도컨벤시아에서 '2022 인천 마이스마켓&커리어페어'를 개최한다.
인천시가 주최하고 인천관광공사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코로나 19 이후 인력부족, 유가상승 등으로 경영상의 어려움을 겪는 마이스업계가 자생적으로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천시는 오는 17일 송도컨벤시아에서 ‘2022 인천 마이스마켓&커리어페어’를 개최한다. 인천시가 주최하고 인천관광공사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코로나 19 이후 인력부족, 유가상승 등으로 경영상의 어려움을 겪는 마이스업계가 자생적으로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는 파라다이스 세가사미, 경원재, 오크우드 프리미어 등 호텔숙박업체와 국제행사기획업체 등 다양한 관내 마이스 기업 약 40여 개가 참가해 구직자를 대상으로 면접을 실시하게 된다. 특히 서울관광재단과 경기관광공사 등 관외 기관이 참여해 더욱 풍성한 정보를 공유할 예정이다. 한편 시는 지난 2015년부터 인천 국제기구-마이스 커리어페어를 개최해 왔으며 이번 행사를 위해 지난달 인천시-서울시간 마이스 업무협약체결 및 제1회 수도권 관광마이스 포럼에서 제기된 관내·외 유관 기업의 네트워킹 교류 기회를 보강했다.
인천=장현일 기자 hichang@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왜곡 보도 시정 안 해'…MBC, 尹순방 전용기 못탄다
- 경찰에 붙잡히면서도 메롱…英 찰스 3세에 계란 던진 20대
- 딸 앞서 영화배우 아내 흉기로 찌른 前 남편…법원, 4년 선고
- 온천서 2300년전 고대유물 '우르르'…로마신화 속 그 모습
- 이재명 간담회 12초만에 소방관들 우르르 나간 이유는
- '다른사람 인생 망칠 일 말라'…운전자, 분노한 이유는
- 손흥민에 도전장…BTS 진, '진라면' 모델됐다
- '2조8000억' 한 명이 싹쓸이…'파워볼 잭폿' 주인공 나왔다
- “이게 모두 시체”…위성사진이 포착한 마리우폴의 끔찍한 광경
- “산 사람부터 병원으로, 제발”…상황실 카톡 내용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