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 "햄버거 가게 연매출 10억↑, 프랜차이즈 계획"('라스')

백지은 2022. 11. 10. 08:1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테이가 햄버거 가게 영업 근황을 전했다.

지난 9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는 이석훈, 테이, 샤이니 키 민호가 출연하는 '온에어 메이트'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석훈은 "테이가 햄버거 식당 사장으로 성공한 건 내 지분이 크다"며 "먹방 프로그램 PD에게 테이를 추천했고, 그때 테이가 먹방으로 방송을 찢었다"며 테이의 활약에 자신의 지분이 있다고 강조했다.

테이는 이석훈의 공을 인정하며 햄버거 가게 근황을 귀띔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가수 테이가 햄버거 가게 영업 근황을 전했다.

지난 9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는 이석훈, 테이, 샤이니 키 민호가 출연하는 '온에어 메이트'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이석훈과 테이는 18년 지기 절친 케미를 뽐냈다. 먼저 이석훈은 "테이 콘서트의 코러스 가수였다. 당시 80kg 정도 나갔고, 이후 64kg로 감량해 SG워너비로 데뷔했다. 테이가 못 알아볼 줄 알았는데 알아보더라"고 회상했다. 이에 테이는 "이석훈과 추억이 많다고 생각해 응원했고, SG워너비로 나왔을 때 단번에 알아봤다"고 답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석훈은 "테이가 햄버거 식당 사장으로 성공한 건 내 지분이 크다"며 "먹방 프로그램 PD에게 테이를 추천했고, 그때 테이가 먹방으로 방송을 찢었다"며 테이의 활약에 자신의 지분이 있다고 강조했다. 테이는 이석훈의 공을 인정하며 햄버거 가게 근황을 귀띔했다. 그는 "연 매출 10억원이 넘을 때도 있다. 메뉴를 100% 직접 개발하는데, 햄버거집이 소문이 나면서 주변에서 프랜차이즈 요청이 와 첫발을 내디뎌 보려 한다"고 말했다.

과거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현란한 춤으로 팬들의 마음을 훔치는 '유죄 인간' 매력을 자랑한 이석훈은 이번에도 뉴진스의 '하이프 보이' 안무를 준비해 선보였다. 그러나 테이는 절친의 새로운 유죄댄스에 "댄스 부심 있냐"며 얼어붙어버렸다.

다음 주에는 송일국, 배해선, 정동원, 조혜련, 트릭스가 출연하는 '지치면 가만 안 두겠어~' 특집이 예고됐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박보검이 왜 거기서 나와?"...'옷까지 이렇게!' 블랙핑크 찐팬 인증
한순간에 '비호감'★로..해외 톱스타 “한국, 헬이었다”
이소라 “이혼 전 시댁에서 김장 700포기 했다” 고백…김장만 일주일하고 고구마도 한 박스 튀겨
새 신부 아유미, '동상이몽2'서 ♥남편 최초 공개 “3초 고수, 얼굴 보고 만났다”
“박수홍, 돈 관리 철저하게 본인이 관리”→“득남 소식은 가짜뉴스”
안소영, 미혼모 된 진짜 이유..“이혼남이라더니 유부남”
신동진, 50대에 아빠된 근황 “둘째 계획? 아직 없어..방송 노출 아이O, 아내X”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