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튼콜, OST 2차 라인업 공개→첫 주자는 ‘성발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드라마 '커튼콜'이 뭉클한 감동을 더할 OST 2차 라인업을 공개했다.
플렉스엠은 지난 9일 공식 SNS에 KBS 2TV 월화드라마 '커튼콜' OST 2차 라인업 포스터를 업로드하며 성시경과 임한별, 한승윤, 노틸러스의 참여 소식을 밝혔다.
성시경은 이번 '커튼콜' OST 2차 라인업의 첫 주자로 나서 한층 짙어진 감성으로 작품의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플렉스엠은 지난 9일 공식 SNS에 KBS 2TV 월화드라마 '커튼콜' OST 2차 라인업 포스터를 업로드하며 성시경과 임한별, 한승윤, 노틸러스의 참여 소식을 밝혔다.
감미로운 목소리의 성시경은 감미로운 목소리로 대중들에게 매번 깊은 울림을 선사했다. 그동안 '시크릿 가든', '별에서 온 그대', '푸른 바다의 전설' 등 최고의 드라마 OST에 참여했던 성시경. 특히 '별에서 온 그대' OST '너의 모든 순간'은 발매 후 8년이 지났음에도 최근 멜론 톱 100 차트 상위권에 진입하는 등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성시경은 이번 '커튼콜' OST 2차 라인업의 첫 주자로 나서 한층 짙어진 감성으로 작품의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또 임한별은 지난달 18일 발매한 '떠나보낼 준비해 둘걸 그랬어'로 멜론 톱 100차트 상위권에 안착해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최근 SBS '더 리슨: 우리가 사랑한 목소리'에 출연해 임한별 특유의 감성과 압도적인 가창력을 드러내 화제를 모으기도. 더불어 임한별은 '커튼콜' OST 뿐만 아니라 올해 연말 최고의 콘서트를 선보이기 위해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는 후문이다.
한승윤은 솔로 보컬리스트이자 밴드 D82(디에잇투)의 프론트맨으로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미 드라마 '사내맞선', 경찰수업', '멀리서 보면 푸른 봄' 등 다수의 OST에서 실력을 입증한 아티스트. 그는 이번 '커튼콜' OST에서도 드라마와 완벽히 어울리는 매력적인 음색으로 리스너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 밖에도 한승윤은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에서 구승준 역을 맡아 탄탄한 가창력과 연기력을 드러내 만능 엔터테이너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노틸러스는 '발라드 교과서', '감성 파워보컬'이란 수식어로 주목받고 있는 신예 가수다. 빅마마 이영현과의 듀엣곡 '마주 앉아서'와 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2' OST '기다리다'로 특색 있는 가창력을 보여줘 실력파 아티스트로 떠올랐다.
또한 노틸러스는 '궁' OST '당신은... 나는 바보입니다' 리메이크 버전을 발매해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이번 '커튼콜' OST에서도 색다른 보컬과 매력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처럼 '명품 아티스트'로 두 번째 OST 라인업을 완성한 '커튼콜'. 이들은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커튼콜'은 시한부 할머니 자금순(고두심 분)의 소원을 이뤄주기 위해 특명을 받은 유재헌(강하늘 분)의 지상 최대 사기극과 관련된 드라마다.
그동안 '커튼콜'은 OST 가창자로 성악가 조수미와 가수 백지영, 김나영, 송유빈이 함께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플렉스엠 제공]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유미 남편 권기범 공개…고수 닮은 초미남 (동상이몽2)
- 심진화 “‘아들 넷’ 정주리, 싸울 때마다 임신” 17년 절친 바이브 (원하는대로)
- ‘나는솔로’ 10기 정숙 “상철, 방송 끝나고 들이대”vs상철 “매너는 지켜라”
- 안소영, 유부남 아이 임신 고백 “속았다, 홀로 낳아” (같이삽시다)
- 현존하는 가장 섹시한 남자? …바로 ‘○○○’
- ‘박미선♥’ 이봉원, 1억 5천만원 외제차 플렉스…“휠 값만 860만원”
- 김정민, 쓰레기 집서 매일 음주→子 방치까지 ‘충격’ (고딩엄빠5)[TV종합]
- 제니, 엉밑살 노출 부끄러웠나…귀여운 하트 모자이크 [DA★]
- 김윤주 “‘권정열♥’ 새벽 4-5시 귀가, ‘과부인가?’ 생각도” (아는 형수)[종합]
- ‘이혼’ 김민재, 전처에 재산분할 80억원→양육비 月 1200만원 예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