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언 “이민정이 나한테 키스 너무 잘한다고, 지금도 자신 있어”(신랑수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브라이언이 '키스의 장인'이라는 수식어를 설명하던 중 이민정을 언급했다.
김원희는 브라이언이 '키스의 장인'이라는 수식어를 얻게 된 이유를 물었다.
브라이언은 "제 입으로 키스를 잘한다고 한 건 아니다"라며 "'남자답게' 뮤직비디오를 보면 이민정 씨와 우리가 키스신이 있었다. 환희는 거의 1~2시간 동안 계속 NG 내며 찍었는데, 저는 원테이크로 찍었다"라고 회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브라이언이 ‘키스의 장인’이라는 수식어를 설명하던 중 이민정을 언급했다.
11월 9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는 브라이언이 신랑수업 면접자로 출연했다.
김원희는 브라이언이 ‘키스의 장인’이라는 수식어를 얻게 된 이유를 물었다. 브라이언은 “제 입으로 키스를 잘한다고 한 건 아니다”라며 “‘남자답게’ 뮤직비디오를 보면 이민정 씨와 우리가 키스신이 있었다. 환희는 거의 1~2시간 동안 계속 NG 내며 찍었는데, 저는 원테이크로 찍었다”라고 회상했다.
이어 “이민정 씨는 기억 못 하시겠지만 끝나자마자 저를 딱 보더니 ‘키스 너무 잘하신다’라는 말을 했다”라고 덧붙였다. 영상을 보던 일일 멘토로 출연한 전진은 “에이 설마”라고 발끈했다.
브라이언은 “내가 잘하는 편이구나. 그때부터 느꼈다. 근데 그 뒤로 키스신이 없었다. 그래도 자신 있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사진=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천원짜리 변호사’ 스튜디오S와 작가 불화가 사태 키웠다[TV와치]
- [단독]방탄소년단 정국 소유했던 애마 G바겐 아트 경매에 등장 시작가 1억5천
- 혜은이 “아들 고3때도 학교 안 가, 담임이 친엄마 아니냐고” (같이)[결정적장면]
- ‘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 日 출국 실패→12시간 만에 자유부인 성공
- “본드+부탄가스” 18살 임신 시킨 10세 연상男‥인교진 “인생 막장”(고딩엄빠2)
- “수능 응시 NO” 뉴진스 민지·아이브 장원영 리즈, 가수활동 집중[종합]
- ‘윤승열♥’ 김영희, 딸 50일 기념에 C사 명품 쏟아져 ‘완벽 콘셉트’
- “회사 취미로 다녀”→“호텔서 1년간 살아” 역대급 스펙 공개(나는솔로)
- “아이들 왜 맨날 벗고 있죠?” 정주리, 육아 중 해명
- 송종국 딸 송지아 “골프 실력 ‘거품 있겠지’ 생각하는 사람들 많아” 눈물(전지훈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