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은 “26살에 결혼+임신, 심은하·차인표 승승장구 보며 좌절”(퍼펙트라이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시은이 심은하, 차인표가 승승장구하는 모습을 보며 좌절했던 순간을 떠올렸다.
이시은은 "제가 26살에 결혼을 했기 때문에 어머니가 볼 때는 아기가 아기를 낳았다. 결혼 전에는 배우 생활을 하면서 미니시리즈 주인공도 했다"라며 "MBC 공채 탤런트 22기인데 동기가 심은하, 차인표 씨다. TV를 틀면 동기들이 너무 승승장구하고 있었다"라고 회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배우 이시은이 심은하, 차인표가 승승장구하는 모습을 보며 좌절했던 순간을 떠올렸다.
11월 9일 방송된 TV조선 ‘퍼펙트 라이프’에서 배우 이시은은 출산 및 육아로 경력 단절이 됐을 때 힘들었던 순간을 떠올렸다.
이시은은 시아버지와 한 팀이 되어 남편, 시어머니와 미니 골프 게임을 했다. 내기에서 진 이시은과 시아버지는 저녁 식사를 준비했다. 처음으로 고기를 굽게 된 시아버지는 불만을 드러내면서도 쌈까지 싸주는 며느리의 애교에 금세 기분이 풀렸다.
이시은의 시어머니 역시 휴대전화 프로필을 이시은과 찍은 사진으로 설정해 둘 정도로 남다른 며느리 사랑을 드러냈다.
스튜디오에서 이시은은 시어머니에게 고마움을 느낀 순간을 떠올렸다. 이시은은 “제가 26살에 결혼을 했기 때문에 어머니가 볼 때는 아기가 아기를 낳았다. 결혼 전에는 배우 생활을 하면서 미니시리즈 주인공도 했다”라며 “MBC 공채 탤런트 22기인데 동기가 심은하, 차인표 씨다. TV를 틀면 동기들이 너무 승승장구하고 있었다”라고 회상했다.
이어 “결혼해서 바로 연년생을 낳고 육아에 힘들어하고 있는데 ‘내가 배우 생활했던 사람이 맞나?’라는 생각도 들고, ‘이렇게 애만 키우다가 그대로 늙어 죽는 것 아니야?’라는 좌절감이 와서 힘들었다”라며 “그때 시어머니가 ‘내가 애 봐줄 테니까 너 나가서 일해’라고 얘기해주셨다”라고 덧붙였다.
1996년에 결혼한 이시은은 시어머니의 적극적인 응원 속에 1999년 ‘사랑과 전쟁’으로 복귀했다.
(사진=TV조선 '퍼펙트 라이프'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천원짜리 변호사’ 스튜디오S와 작가 불화가 사태 키웠다[TV와치]
- [단독]방탄소년단 정국 소유했던 애마 G바겐 아트 경매에 등장 시작가 1억5천
- 혜은이 “아들 고3때도 학교 안 가, 담임이 친엄마 아니냐고” (같이)[결정적장면]
- ‘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 日 출국 실패→12시간 만에 자유부인 성공
- “본드+부탄가스” 18살 임신 시킨 10세 연상男‥인교진 “인생 막장”(고딩엄빠2)
- “수능 응시 NO” 뉴진스 민지·아이브 장원영 리즈, 가수활동 집중[종합]
- ‘윤승열♥’ 김영희, 딸 50일 기념에 C사 명품 쏟아져 ‘완벽 콘셉트’
- “회사 취미로 다녀”→“호텔서 1년간 살아” 역대급 스펙 공개(나는솔로)
- “아이들 왜 맨날 벗고 있죠?” 정주리, 육아 중 해명
- 송종국 딸 송지아 “골프 실력 ‘거품 있겠지’ 생각하는 사람들 많아” 눈물(전지훈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