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 “남창희, 최근 눈 밑 지방 재배치 시술” 폭로(대한외국인)[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명수가 남창희의 시술 사실을 폭로했다.
11월 9일 방송된 MBC every1 예능 '대한외국인' 212회에서는 전성기 스타 특집을 맞아 유키스 수현, 최예나, 남창희, 이명훈이 게스트로 출연해 퀴즈 대결을 펼쳤다.
이후 퀴즈를 풀기 위해 출격해 1단계에서 마오를 만난 남창희는 어김없이 귀가 빨개졌는데.
박명수는 이런 남창희가 "얼마 전에 눈밑 지방 재배치도 했다"고 그의 시술 사실을 폭로, 남창희를 당황시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박명수가 남창희의 시술 사실을 폭로했다.
11월 9일 방송된 MBC every1 예능 '대한외국인' 212회에서는 전성기 스타 특집을 맞아 유키스 수현, 최예나, 남창희, 이명훈이 게스트로 출연해 퀴즈 대결을 펼쳤다.
이날 남창희는 오프닝부터 일본 출신 마오에게 귀가 빨개지며 핑크빛을 드러냈다. 이후 퀴즈를 풀기 위해 출격해 1단계에서 마오를 만난 남창희는 어김없이 귀가 빨개졌는데.
마오는 남창희가 어떠냐는 질문에 오래 망설이다가 "뭔가 착하게 생겼다"고 답했다.
김용만은 이런 마오와 남창희를 밀어주려는 듯 서로 궁금한 점을 물어볼 기회를 줬다. 이에 마오는 "몇 살이냐"고 질문했고, "41살"이라는 남창희의 답에 "아 노안"이라고 평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남창희는 "저 몇 살로 보셨냐. 혹시 50살로 보신 거냐"며 억울해했다.
박명수는 이런 남창희가 "얼마 전에 눈밑 지방 재배치도 했다"고 그의 시술 사실을 폭로, 남창희를 당황시켰다. 남창희는 "그런 얘기를 왜 여기서 하시냐"고 타박했다.
한편 마오는 "동안인데 잘못 얘기한 걸 것"이라는 김용만의 감싸기에 다급히 긍정, 해명을 시도했다. (사진=MBC every1 '대한외국인'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천원짜리 변호사’ 스튜디오S와 작가 불화가 사태 키웠다[TV와치]
- [단독]방탄소년단 정국 소유했던 애마 G바겐 아트 경매에 등장 시작가 1억5천
- 혜은이 “아들 고3때도 학교 안 가, 담임이 친엄마 아니냐고” (같이)[결정적장면]
- ‘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 日 출국 실패→12시간 만에 자유부인 성공
- “본드+부탄가스” 18살 임신 시킨 10세 연상男‥인교진 “인생 막장”(고딩엄빠2)
- “수능 응시 NO” 뉴진스 민지·아이브 장원영 리즈, 가수활동 집중[종합]
- ‘윤승열♥’ 김영희, 딸 50일 기념에 C사 명품 쏟아져 ‘완벽 콘셉트’
- “회사 취미로 다녀”→“호텔서 1년간 살아” 역대급 스펙 공개(나는솔로)
- “아이들 왜 맨날 벗고 있죠?” 정주리, 육아 중 해명
- 송종국 딸 송지아 “골프 실력 ‘거품 있겠지’ 생각하는 사람들 많아” 눈물(전지훈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