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서진 "자산 600억원? 집 몰락, 조세호보다 돈 없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서진이 자산에 대한 소문을 해명했다.
9일 방송한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서는 배우 이서진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어 이서진은 자신의 자산이 600억원이며, 가사 도우미를 6명 두고 있다는 소문에 대해 해명했다.
지난 9년 간 나 PD와 함께 일했고 그 사이 tvN 예능만 13개 출연을 했다는 이서진은 "어린 친구들은 나를 tvN 공채 개그맨으로 안다"라고 말해 웃음을 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배우 이서진이 자산에 대한 소문을 해명했다.
9일 방송한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서는 배우 이서진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유재석은 이서진에 대해 "제 주변에 많은 형이 있지만 가장 도련님 같은 형"이라고 이야기했다.
이어 이서진은 자신의 자산이 600억원이며, 가사 도우미를 6명 두고 있다는 소문에 대해 해명했다. 이서진은 "그럼 지금 여기 앉아 있지도 않았다"라고 단호하게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서진은 "가사 도우미는 태어날 때 무렵 할아버지가 높은 위치에 계셔서 그 집이 그랬던 거다. 이후로는 집이 계속 몰락해서 아무 것도 없다"라고 말했다. 이어 "조세호 씨보다도 없다. 시계 좋은 거 차셨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후 이서진은 나영석 PD와 함께 일하게 된 이후 예능 출연을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고 말했다. 지난 9년 간 나 PD와 함께 일했고 그 사이 tvN 예능만 13개 출연을 했다는 이서진은 "어린 친구들은 나를 tvN 공채 개그맨으로 안다"라고 말해 웃음을 더했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 유퀴즈 | 이서진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몸뚱이 술" 운운 김새론, 알바 언플을 말지 [이슈&톡]
- 오은영, 아이돌 멤버에 "기생자식·빨대족" 왜?
- 구설수 BJ, 이태원 참사에 한 발언 [전문]
- 치어리더 출신 BJ, 경찰에 이태원 압사 위험성 예고했었다
- 구혜선, 새 남친 공개 "만남 3개월 째"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