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에 진심’ 랜덤 카드로 성사 1:1 매칭 데이트! 러브타운에 홀로 남게 될 결심녀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결심남녀(결혼에 진심인 남녀들)들이 '여자 정보 공개 데이트'와 '1:1 매칭 데이트'로 설레는 하루를 보낸다.
10일 방송되는 JTBC '결혼에 진심'에서는 아직 끝나지 않은 '여자 정보 공개 데이트'와 결심남녀들의 설레는 첫 '1:1 매칭 데이트'가 펼쳐진다.
결심녀의 스펙이 밝혀질 '여자 정보 공개 데이트'와 결심남녀들의 알콩달콩 첫 '1:1 매칭 데이트'가 펼쳐질 JTBC '결혼에 진심'은 10일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결심남녀(결혼에 진심인 남녀들)들이 ‘여자 정보 공개 데이트’와 ‘1:1 매칭 데이트’로 설레는 하루를 보낸다.
10일 방송되는 JTBC ‘결혼에 진심’에서는 아직 끝나지 않은 ‘여자 정보 공개 데이트’와 결심남녀들의 설레는 첫 ‘1:1 매칭 데이트’가 펼쳐진다. 결심녀들의 직업과 나이가 공개되면서 결심남들의 마음이 한 발 멀어지는가 하면 둘만의 데이트로 서로의 진심을 확인하는 등 러브라인에 큰 변화가 찾아온다.
지난 방송에서는 ‘여자 정보 공개 데이트’를 통해 세 남자에게 선택을 받았던 정윤비의 직업이 라틴 댄스 강사이자 뷰티 숍 CEO로 밝혀져 결심남들의 마음에 파란이 일어났다. 이에 4회에서는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던 연애 고수 지주희의 정보가 추가로 밝혀질 예정이다.
결심녀의 정보가 공개되면서 결혼 상대 선정 기준에서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인 ‘나이’ 문제로 남녀 사이에 난관이 발생한다. 특히 김광석을 향한 지주희의 폭탄 발언이 4MC 성시경, 안현모, 브레이브 걸스 유정, 윤지성을 입.틀.막.하게 만들었다고. ‘과몰입러’ 성시경은 당황한 김광석을 보며 대리 상처까지 받았다고 해 모두를 놀라게 한 지주희의 한 마디가 무엇일지 호기심이 끓어오른다.
그런가 하면 ‘1:1 매칭 데이트’는 결심남녀들이 각각 캐릭터 카드를 골라 커플 상대가 정해지는 랜덤 방식으로 진행된다. 현재 결심남녀들은 불균형한 성비를 이루고 있어 한 명의 결심녀는 반드시 러브타운에 남아야 하는 상황. 이런 가운데 홀로 남겨질 비운의 여성은 누가 될지 더욱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결심녀의 스펙이 밝혀질 ‘여자 정보 공개 데이트’와 결심남녀들의 알콩달콩 첫 ‘1:1 매칭 데이트’가 펼쳐질 JTBC ‘결혼에 진심’은 10일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임재호 기자 mirage0613@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