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문아' 이종혁 "子 이탁수, 연극 영화과 합격..별로던데" 엄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옥문아'에서 이종혁이 연극 영화과에 합격한 아들의 실력을 인정하지 않았다.
9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이하 '옥문아')에서 이종혁과 전수경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옥문아'멤버들(송은이, 김숙, 김종국, 정형돈, 민경훈)은 이종혁의 첫째 아들 이탁수가 동국대학교 연극 영화과에 합격했다는 소식을 전하며 축하 박수를 보냈다.
이종혁은 "경쟁률이 되게 센데 붙어서 대견했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9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이하 '옥문아')에서 이종혁과 전수경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옥문아'멤버들(송은이, 김숙, 김종국, 정형돈, 민경훈)은 이종혁의 첫째 아들 이탁수가 동국대학교 연극 영화과에 합격했다는 소식을 전하며 축하 박수를 보냈다. 김숙은 "어때요?"라며 소감을 물었다. 이종혁은 "경쟁률이 되게 센데 붙어서 대견했다"고 전했다.
정형돈은 "내가 걸어온 길이 힘들다고 생각을 하니까 추천하기 어려웠을 텐데"라고 물었다. 이종혁은 "추천은 안 했는데 막지는 않았다. 애초에 예고에 다녔다. 성적이 괜찮았었다"고 전했다. 김숙은 "실기했을 때 어땠냐"고 물었다. 이종혁은 "되게 별로던데"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종혁은 "제 앞에서 하는 걸 안 좋아한다. 뮤지컬 노래하면 '거기 음 떨어지잖아 몰라?'라고 지적한다"고 전했다. 이에 김숙은 "힘들겠다"며 아들 이탁수를 걱정했다.
이빛나리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
☞ 선우은숙 19금 고백 '♥유영재 수시로 뽀뽀 가슴베개'
☞ 블랙핑크 지수, 목에 혹 없어..'건강이상설' 잠재운 미모
☞ 방탄소년단 진, 연내 입대할까..입영 연기 취소원 제출
☞ 10기 영식♥옥순 결국 커플? '진한 스킨십'
☞ 빅스 출신 홍빈, '마약 아이돌' 지목에 '난 피해자' 분노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던밀스 아내, 이하늘 여친 폭로에 유산 "펑펑 울었다" - 스타뉴스
- 선우은숙 19금 고백 "♥유영재 수시로 뽀뽀+가슴베개" - 스타뉴스
- 블랙핑크 지수, 목에 혹 없어..'건강이상설' 잠재운 미모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연내 입대할까..입영 연기 취소원 제출 - 스타뉴스
- 10기 영식♥옥순 결국 커플? '진한 스킨십' - 스타뉴스
- 빅스 출신 홍빈, '마약 아이돌' 지목에 "난 피해자" 분노 - 스타뉴스
- 군백기에도 '짐토버ing'..방탄소년단 지민 생일 기념 전 세계 팬이벤트 - 스타뉴스
- "前여친, 허웅 처벌 안하고 무고교사 자폭" 충격 폭로 - 스타뉴스
- 역시 '美의 남신'! 방탄소년단 진 라네즈 크림스킨 日 큐텐 전체 카테고리 판매 랭킹 1위 - 스타뉴
- 최준희 "내가 지방흡입 했다고?" 직접 입 열었다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