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재영, ‘시선 강탈’ 비하인드 컷 공개[화보]

손봉석 기자 2022. 11. 9. 21:3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HB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김재영의 독보적인 아우라가 담긴 ‘숨멎‘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9일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는 최근 고요한 카리스마가 절제된 톤앤매너로 싱글즈 11월 호를 장식한 김재영의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해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사진 속 김재영은 레드와 블루가 믹스된 꽈배기 니트, 블랙 슈트, 그린 컬러의 레더 소재 등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컨셉에 따라 달라지는 헤어스타일과 그의 화려한 이목구비로 촬영 내내 ‘만찢남’ 비주얼을 완성하기도.

김재영은 부드러운 남성미부터 성숙함이 깃든 아련함까지 컷 컷마다 각기 다른 감각적인 분위기를 풍기며 화보를 더욱 풍성하게 채워 나갔다. 특히 그의 고혹적인 눈빛은 섹시한 매력을 자아내 보는 이들의 넋을 잃게 만들었다.

김재영은 화보 장인답게 온몸을 활용해 포즈를 구사하는가 하면 꽃을 활용해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 등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화보의 완성도를 높여 현장에 있는 스태프들을 감탄케 했다는 후문이다.

tvN 수목드라마 ‘월수금화목토’에서 화목토 남편이자 슈퍼스타 ‘강해진’역으로 출연 중인 김재영은 11일 최종회를 앞두고 있으며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