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메르디앙·목시 서울 명동, 성수동에 팝업매장 열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호텔 '르메르디앙 & 목시 서울 명동'은 공식 개점을 앞두고 9일 서울 성수동에 팝업 매장을 열었다.
성수동 에스팩토리에 자리 잡은 르메르디앙 & 목시 서울 명동 팝업 매장은 오는 20일까지 운영된다.
이달 25일 문을 여는 르메르디앙 & 목시 서울 명동에서는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이 운영하는 호텔 브랜드 '르메르디앙'과 '목시'를 한 건물에서 만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호텔 '르메르디앙 & 목시 서울 명동'은 공식 개점을 앞두고 9일 서울 성수동에 팝업 매장을 열었다.
성수동 에스팩토리에 자리 잡은 르메르디앙 & 목시 서울 명동 팝업 매장은 오는 20일까지 운영된다. 이달 25일 문을 여는 르메르디앙 & 목시 서울 명동에서는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이 운영하는 호텔 브랜드 '르메르디앙'과 '목시'를 한 건물에서 만날 수 있다.
호텔 측은 "국내 유일의 듀얼 브랜드 호텔로 고객 취향에 따라 같은 공간의 두 호텔에서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는 차별점이 있다. 팝업 매장에서도 취향에 맞는 호텔 스위트룸의 주인 '더 호스트'가 될 수 있다는 이야기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 해외투자 '한경 글로벌마켓'과 함께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이키보다 비싼데 잘나가네…中서 대박 난 한국 브랜드
- 삼성전자 '한 방'에…SK하이닉스도 신무기 '깜짝' 공개 [정지은의 산업노트]
- "10억 아파트가 6억 됐다"…집값 급락에 동탄 영끌족 '분노'
- '티셔츠가 30만원' 욕하면서도 산다…백화점 뒤집은 PXG [안재광의 대기만성's]
- "원가 2.8억 고덕 아파트 4.2억에 팔았다"…SH공사의 고백
- "싸울 때마다 아이 생겨"…'애넷맘' 정주리 "그만 살자고 한 다음날 임신" ('원하는대로')
- 주말의 홈트|'중둔근 자극 확실한 엉덩이 운동 루틴' (황선주의 득근득근 in 헬스장)
- 백종원♥소유진, 야심한 밤에 파파라치 당했다?…"이거 뭐야"
- "지옥 같았던 '복면가왕'"…라이언 레이놀즈 논란에 입 연 황석희
- 이상순, 제주 카페 논란에 "이효리와 무관…온전히 제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