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예나 "'스마트폰' 앨범 콘셉트, 좋아하는 게임서 영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아이즈원(IZ*ONE)' 출신 가수 최예나가 솔로 앨범 뒷이야기를 전한다.
이날 MC 김용만은 최예나에게 "솔로 앨범을 직접 제작했냐"고 질문한다.
최예나는 "지난 8월 발매한 솔로 앨범 '스마트폰(SMARTPHONE)'의 콘셉트 영감을 좋아하는 게임을 하면서 얻었다. '게임 속 주인공이 된 최예나의 모습을 보여드리면 좋아하시지 않을까'하는 마음에 제작하게 됐다"고 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정진아 인턴 기자 = 그룹 '아이즈원(IZ*ONE)' 출신 가수 최예나가 솔로 앨범 뒷이야기를 전한다.
9일 오후 8시30분 방송하는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에서는 '노력 끝에 전성기를 맞은 스타들' 특집으로 개그맨 남창희, 가수 최예나, 그룹 '유키스(U-KISS)' 수현, 개그맨 출신 배우 이명훈이 출연한다.
이날 MC 김용만은 최예나에게 "솔로 앨범을 직접 제작했냐"고 질문한다. 최예나는 "지난 8월 발매한 솔로 앨범 '스마트폰(SMARTPHONE)'의 콘셉트 영감을 좋아하는 게임을 하면서 얻었다. '게임 속 주인공이 된 최예나의 모습을 보여드리면 좋아하시지 않을까'하는 마음에 제작하게 됐다"고 답한다.
본격적인 대결이 시작되고 최예나는 시종일관 발랄한 미소와 흥 넘치는 댄스로 활력소 역할을 톡톡히 해낸다. 퀴즈 대결에서는 엉뚱한 답을 던져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최예나는 최근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솔로 아티스트 신인 부문을 수상하며 솔로 가수로서 성공적인 첫발을 뗐다.
☞공감언론 뉴시스 305jina@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 윤 대통령-명태균 녹취에 "당선인 신분, 선거법 문제 없어"
- 명태균, 민주 녹취 공개에 "중간 내용 없어…'당에서 알아서 한다'는 내용 잘려"
- [단독]'소녀상에 입맞춤' 조니 소말리 폭행한 유튜버 체포
- 골목길 여성 뒤쫓아간 男…시민이 구했다 "초등생 딸 생각나"(영상)
- 검찰, '김정숙 여사 한글 재킷' 확보…동일성 여부 확인 방침
- 공군 대령이 부하 여군 '강간미수'…공군 "2차 가해 조사해 처벌"(종합)
- 성범죄 변호사 "최민환 녹취록 충격적…유흥에 굉장히 익숙해보여"
- 판사에게 "마약이 왜 불법이죠?" 따진 20대 여성, 집유
- "성형 전 제 모습"…2억 들인 日 여성, 과거 사진 공개
- 로제 'APT' 언급한 이창용…"아파트값 오를까 걱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