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구 여제 김연경 효과…흥국생명 4년 만에 5천 관중 달성

이승준 2022. 11. 9. 18:5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연경이 복귀한 흥국생명의 인기가 날이 갈수록 올라가고 있다.

태광그룹 흥국생명배구단 핑크스파이더스는 오는 13일 인천 삼산체육관 주말 첫 홈경기 좌석 예매가 5,000석을 넘었다고 밝혔다.

또한, 삼산체육관은 다른 배구장에서 볼 수 없는 스카이박스 경기 관람이 가능하다.

흥국생명배구단 관계자는 "평일은 물론 주말에도 계속해서 많은 팬들이 찾아와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재미있고 즐길 수 있는 관람이 될 수 있도록 고민하고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흥국생명 선수단. 사진제공=흥국생명 배구단

[스포츠조선 이승준 기자] 김연경이 복귀한 흥국생명의 인기가 날이 갈수록 올라가고 있다.

태광그룹 흥국생명배구단 핑크스파이더스는 오는 13일 인천 삼산체육관 주말 첫 홈경기 좌석 예매가 5,000석을 넘었다고 밝혔다.

현재 어웨이쪽 일부 좌석이 남아있는 상황이며 예약 진행 및 현장 판매를 감안하면, 인천 첫 주말 홈경기는 매진될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KOVO 집계에 따르면 5천명 이상의 관중이 입장한 경우는 2018~19시즌 이후 처음인 것으로 파악된다.

배구단은 많은 팬을 맞이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김연경의 지하철 삼산체육관역 안내 멘트를 시작으로 체육관 입구에서는 배구단 로고를 상징하는 조형물과 현수막이 팬들을 맞이하고, 인생네컷, 선수 포토존, 도드람과 쇼핑엔티와 함께하는 이벤트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준비돼 있다.

또한, 삼산체육관은 다른 배구장에서 볼 수 없는 스카이박스 경기 관람이 가능하다. 가족 및 친구, 회사 동료들과 함께 구단이 제공하는 음식과 음료를 먹으며 편안하고 특별한 배구 경기를 즐길 수 있다. 스카이박스 관람 이벤트는 구단 SNS를 통해 공지 및 선발 예정이다.

흥국생명배구단 관계자는 "평일은 물론 주말에도 계속해서 많은 팬들이 찾아와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재미있고 즐길 수 있는 관람이 될 수 있도록 고민하고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승준 기자 lsj021@sportschosun.com

"박보검이 왜 거기서 나와?"...'옷까지 이렇게!' 블랙핑크 찐팬 인증
한순간에 '비호감'★로..해외 톱스타 “한국, 헬이었다”
이소라 “이혼 전 시댁에서 김장 700포기 했다” 고백…김장만 일주일하고 고구마도 한 박스 튀겨
새 신부 아유미, '동상이몽2'서 ♥남편 최초 공개 “3초 고수, 얼굴 보고 만났다”
“박수홍, 돈 관리 철저하게 본인이 관리”→“득남 소식은 가짜뉴스”
안소영, 미혼모 된 진짜 이유..“이혼남이라더니 유부남”
신동진, 50대에 아빠된 근황 “둘째 계획? 아직 없어..방송 노출 아이O, 아내X”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