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컬맛집 상품 팔아요" 블루스트리트, 온라인 스토어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루스트리트는 전국의 로컬 맛집 상품을 판매하는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9일 밝혔다.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계간지 푸드 매거진과 로스터리 카페들의 스페셜티급 원두들을 구매할 수 있다.
블루스트리트 가정간편식 상품들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블루스트리트는 온라인 스토어 오픈 이후 우선적으로 스페셜티급 원두·커피상품 판매에 주력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블루스트리트는 전국의 로컬 맛집 상품을 판매하는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9일 밝혔다.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계간지 푸드 매거진과 로스터리 카페들의 스페셜티급 원두들을 구매할 수 있다. 블루스트리트 가정간편식 상품들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블루스트리트는 온라인 스토어 오픈 이후 우선적으로 스페셜티급 원두·커피상품 판매에 주력할 예정이다. 대표적으로 품질 좋은 원두만을 활용하여 블렌딩 한 원두들과 드립백, 티백, MD굿즈 등을 만나볼 수 있으며, 상품 라인업은 원두 이외에도 점차 확대해 갈 계획이다.
일반 소매판매 이외 홈오피스, 카페매장 등을 대상으로 하는 대량·정기 납품도 진행 중이다.
블루스트리트는 매거진을 통해 좋은 로컬맛집들을 소개하고 바우처(쿠폰)를 제공하며, 맛집들의 메뉴를 가정간편식으로 개발하고 있는 F&B(식음료) 플랫폼 기업이다.김수연기자 newsnews@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두환 유해 1년째 자택에 `임시 안치`…"전방에 묻히고 싶다"
- 최민희 폭탄발언 “이태원 참사 156명 희생자 공개해야”…장예찬 “소름 돋아”
- 40대 주술사와 약혼한 노르웨이 공주…왕실 직책 미련없이 버렸다
- 정용진 "이거 중독됐음"…`종이 꽃` 눈물 사진 올린 이유
- 입 벌어질 2조8000억원, 1명이 가져갔다…사상최고 파워볼 행운의 주인공
- 9월 전 산업 생산·소비·건설투자 동반 `추락`
- `합병 SK이노` 1일 출범…무자원 산유국서 `친환경` 에너지강국 도약 이정표
- 김국방, 북한의 러 파병에 "우크라 단계적 지원…파병 고려 안해"
- 신한울 3·4호기 전력 안전판… 1·2호기 준공 "연 1.5조 효과"
- 한동훈, 쇄신의지 거듭 천명…"해결 않으면 다음은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