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팬서' 보러 간 길, 예매 실수했다가 '10살 연하' 아내에게 크게 혼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 리쌍 멤버 길이 사고를 쳐 아내에게 혼났다.
9일 길은 자신의 채널에 "어제 일어난 일. 저만 그러는 거 아니쥬?"라는 글과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길의 아내는 "언제까지 실수할 거야. 영화관"이라며 잔뜩 화가 났다.
길은 "진짜로? 내일 거를 오늘 끊은 거야?"라며 되묻는 모습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전 리쌍 멤버 길이 사고를 쳐 아내에게 혼났다.
9일 길은 자신의 채널에 “어제 일어난 일. 저만 그러는 거 아니쥬?”라는 글과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길의 아내는 “언제까지 실수할 거야. 영화관”이라며 잔뜩 화가 났다. 길은 “진짜로? 내일 거를 오늘 끊은 거야?”라며 되묻는 모습이다.
아내가 “왜 그래”라고 하자, 길은 자신도 황당한 듯 허탈한 웃음을 지었다.
둘은 영화 ‘블랙팬서 : 와칸다 포에버’를 보러 갔고, 길이 영화 티켓을 내일 날짜로 잘못 예매하는 바람에 이런 일이 벌어진 것.
길은 “오늘 동탄에서 시간되시는 분 DM 주시면 티켓 드릴게요. 저는 스케줄 있어서 못 가요 ㅜㅠ”라는 글을 남겼다.
게시물을 본 팬들은 “나 왜 동탄 아님” “형님 너무 귀여우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길은 지난 2017년 10살 연하 아내와 결혼해 슬하에 아들을 두고 있다. 2004년, 2014년, 2017년 세 차례 음주운전에 적발되며 모든 활동을 중단했다. 현재는 소셜미디어를 통해 근황을 전하고 있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영석 PD, '윤식당3' 대신 스핀오프 '서진이네' 론칭…이서진 사장 승진[공식]
- '25세' 김수민 前아나, 깜짝 임신 고백..♥검사 남편과 만삭화보 '찰칵'
- '유방암 투병' 서정희, 대상포진 고백 "머릿속까지 바이러스가 퍼져"
- '싱글맘' 안소영 "유부남에 속아 임신..아들이 아빠 찾을 때는 이미 죽은 후"('같이삽시자')[종합]
- 브라이언, 자택 면접 합격…"호텔보다 예뻐" 감탄('신랑수업')
- 김소영, 명품지갑 생일선물에 감동..오상진 "3개월 할부로 샀다"(띵그리TV)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