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달·형사 NO"…마동석·정경호 '압꾸정' 30일 개봉 확정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마동석과 '범죄도시2' 제작진이 다시 의기투합해 관심을 모으고 있는 영화 '압꾸정'(감독 임진순)이 오는 30일 개봉일을 확정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압꾸정'의 공식 예고편은 기선을 제압하는 마동석의 강렬한 표정과 빨간색 헤어스타일로 시선을 집중시킨다.
한편 마동석과 정경호, 오나라, 최병모, 오연서가 꾸밀 유쾌한 K-뷰티 비즈니스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예고하는 영화 '압꾸정'은 11월 30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압꾸정’은 개봉 일자 확정과 함께 9일 공식 예고편을 공개해 기대감을 상승시켰다.
‘압꾸정’은 샘솟는 사업 아이디어로 입만 살아있는 압구정 토박이 ‘대국’(마동석 분)이 실력 TOP 성형외과 의사 ‘지우’(정경호 분)와 손잡고 K-뷰티의 시조새가 된 이야기를 그린다. 일명 ‘MCU’(마동석 시네마틱 유니버스) 중 가장 유쾌한 버전으로 개봉 전부터 주목받고 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압꾸정’의 공식 예고편은 기선을 제압하는 마동석의 강렬한 표정과 빨간색 헤어스타일로 시선을 집중시킨다. 이내 특유의 유머와 화려한 입담으로 압구정을 휘젓고 다니는 마동석의 모습이 이제껏 보지 못한 새로운 캐릭터 ‘강대국’의 등장을 예고한다. 그의 압도적인 비주얼과 함께 ‘건달 아님’, ‘형사도 아님’이라는 카피는 ‘대국’ 캐릭터의 유쾌한 매력을 여과 없이 드러낸다. 여기에 까칠하고 냉정하지만 실력만큼은 대한민국 TOP을 자랑하는 성형외과 의사 ‘박지우’ 역의 정경호가 솔깃한 제안을 건네는 ‘강대국’과 K-뷰티 비즈니스의 넓고 깊은 협업을 예고해 호기심을 높인다. 또한 화려한 말솜씨를 자랑하는 성형외과 상담 실장 ‘오미정’ 역의 오나라, 큰 손 사업가 ‘조태천’ 역의 최병모, VIP 전용 에스테틱숍 원장 ‘홍규옥’ 역의 오연서의 다채로운 활약상이 기대를 높인다. 특히, 이미 화제가 되고 있는 ‘강대국’의 시그니처 대사 “뭔 말인지 알지?”와 마동석, 정경호의 ‘웃픈’ 케미로 마무리되는 예고편은 연말 극장가를 유쾌함으로 가득 꾸며줄 ‘압꾸정’의 존재감을 증명하고 있다.
한편 마동석과 정경호, 오나라, 최병모, 오연서가 꾸밀 유쾌한 K-뷰티 비즈니스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예고하는 영화 ‘압꾸정’은 11월 30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김보영 (kby584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풍산개 논란`에 입 연 文…"이제 그만들 하자"
- 풍산개 '관리용역비 200만원'은 어떻게 책정된 건가요?[궁즉답]
- 참사 현장 지킨 소방관들 李 대표 만나 울먹인 이유
- 딸 앞에서…40대 배우 아내에 흉기 휘두른 남편, 징역형
- 어린 자매 11년간 성폭행… “합의된 성관계”라던 학원장은 결국
- 文이 반환한 풍산개, 尹부부가 입양?…대통령실 "논의無"
- 의성 우체국 여직원 극단 선택… 상사 성추행·폭언 호소했다
- "추세적 상승 아직"…이달 5% 오른 코스피, 조심하란 이유
- 집값 떨어졌는데 종부세 더 낼판…결국 탈난 공시가 과속인상
- 檢, 민주당사 두 번째 압수수색…민주 "국면전환용 정치탄압"(상보)